view

톡커들의 선택나 아이라인 ㅈㄴ잘그리는거같음

ㅇㅇ (판) 2020.03.27 12:08 조회76,506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3년전부터 아이라인그리기 장인 타이틀소유중임 ㅇㅇ 특히 작년에 진짜 많이들은듯 반장이 내눈보고 와..너 아이라인진짜 잘그린다 예술적이야 이런적도있음 ㅋㅋㅋㅋ ㅈㄴ오바같은데 진짜임 그냥 뜬금업ㅎ이 애들이랑 얘기하다가도 눈보면서 와 너 아이라인 진짜잘그린다 이럼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쌩눈 앙앙

176
13
태그
신규채널
[고딩판] [ㅅㅂ존내급] [머글ㄴ] [꿀팁이랄까] [띵언]
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7 12:09
추천
6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눈자체가이쁨 근데 너 진쨔 잘그린다..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16:59
추천
6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른 다되가는 할민데.... 뭘로 그려??? 어떻게 그려??? 똥손 할미는 양쪽 아이라인 맞추려하다보면 관자놀이랑 이어지기 직전인데....
답글 2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12:0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눈이 ㅈㄴ 예쁘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1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한거였어 ?? 완전자연인줄 알아써 눈 너무 예쁘다 부러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어케 그리는지 판에 올려라 당ㅇ장.. 현기증난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밑에 섀도우 모 발랐어??? 애굣살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한 병원좀 알려줘 쓰니야.. 제발 ..ㅠ 너 진짜 쌍수 잘돼서 그래.. 원장샘도 양심있으신거 같구 .. 알려줄수 없어 혹쉬? 눈진짜 에쁘다 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똥처눈이다 아 부러워 아이라인도 개잘그려,,
답글 0 답글쓰기
ssss 2020.03.28 20: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시내요ㅜㅜ 30넘은 애둘있는 아주매는 ..이정도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약간 김민주삘나..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2: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보니꺼 쌍수했다는것같은데 무슨라인으로 한거야? 완전 내스탈 라인...짱예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술 ㅇㅈ... ㅈㄴ이뻐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1: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얔ㅋㅋㅋㅋㅋ너 나랑 아이라인 그리는 방법 완전 비슷하다..! 근데 너가 더 예쁨 이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섀도우랑 펄 정보 알 수 있을까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ㅎㅇㄹ아니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각존 어떻게 했는지 알려쥬랑ㅠㅠ 뭐 썼는지둥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ㅇㅈㅇㅈ 조카 잘 그림...눈매에 맞게 잘 그리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9:56
추천
1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같이 생겼네 진짜 눈까리만 까는거 보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라인도 그런데 섀도우도 이쁘다 화장법좀 알려주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뿌다 나도 너처럼 라인 올려서 그리고 싶은데 올려그리는 팁 있을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0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인맞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