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나 오늘 눈화장 앵간히 잘된듯ㅎㅎ

쓰니 (판) 2020.03.27 21:02 조회124,810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ㅎㅎㅎㅎ오늘 하루종일 기분이좋당
시간지나서 눈화장이 좀 번진거빼고 ㅜㅜㅜ


틴트 화장


+ 화장법 추가할게!)
에뛰드하우스 달달한 대추차로 눈두덩이랑 애굣살까지 깔아주고, 갈색 섀도우로 삼각존 저런식으로(너무 안쪽까지 채우면 답답해보임), 뷰러랑 마스카라 위아래로 속눈썹 꼼꼼히(나눈 이니스프리 꼼꼼카라인가 그거 썼어),아이라인 저런식으로,애굣살그림자는 갈색섀도우랑 베이지색 섞어서 그려주고 쌍커풀라인이랑 애굣살에다가 펄 있는거 바르면돼.그리고 아라로 앞틤 살짝그려주고,하얀 베이지색 섀도우로 삼각존 채웠던거 점막쪽에 깔끔하게 채워줘 그럼 저런식으로돼!

++)섀도우 팔레트는 클리오 코랄 토크랑 에뛰드 체리 블라썸 썼어!ㅎㅎ

너희 댓글 다 읽어봤는데 다 좋은 말 써줘서 아침부터 너무 들떴나방 ㅜㅜ 이쁜말해줘서 고마워 ♥♥
너희들 코로나 조심하고 좋은 하루 보내라!!

그리고 궁예하는거 하지말아줘 언급된분들 기분 나쁠 수도 있고 자제해조라 ㅜㅜㅜ

야 너희들 진짜 어이없다 왜 생사람 잡니 ㅜㅠ 이상한 답댓 나 아니라고 몇번말해

아니;;; 나 사칭하거나 이상한 궁예질좀 그만해ㅜㅠㅠ 나 병원얘기 한적도없어

299
82
태그
신규채널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제발말해줘] [와드] [매력적이야]
26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2:37
추천
21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뒷트임했음? 뭔가 징그러운데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01:5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혻시 쌍수했어...?? 나 상담가는데 내가 딱 원하던 라인이라 뭔방법으르ㅡ했는지 정보 궁금해서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7.05 2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쌩얼로 다녀도 예쁘겟다 넌... ㅠㅠㅜㅜ 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2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썹도 이쁘다 혹시 쌍수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똥손이라 화장법 알려줘도 잘 모루겟다 나는 ㅠ 긁적 ; 그래도 함 해봐뱌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굣살 개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띠미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디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7.05 19:12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급식이들 앳된얼굴에 교복입고 메이크업한거 진짜 촌스러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3: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 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0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펄 섀도우는 뭐 썼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라 안 올리고 일자로 그려도 예쁘겠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나두 2020.03.30 04:2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았어 너 이뻐 화장법 알려주고 자랑 그만해 질투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2: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띠미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이쁘다 안지워쥬면 안되냐 화장 참고할랭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진짜진짜 이쁘다ㅠㅠ 혹시 쌍수한거면 정보좀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ㅅㄴ 2020.03.29 20: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장원영같아 눈이쁘다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8: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병원 물어보는 애들아 남이 잘된 병원 백날 물어봐도 본인이랑 맞는 병원 가야함 강남언니 어플 다운 받아서 후기 보면서 가격대 대충 파악하고 (후기로 장사하는 곳도 많으니까 거를건 알아서 걸러) 발품 팔고 여기저기 상담 받고 맞는 병원 찾는게 답임. 남이 잘됐다고 갔다가 너도 저렇게 된다는 보장은 없음 사람마다 눈 모양이 다 다르기 때무네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 은 머양 제품명
답글 1 답글쓰기
2020.03.29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