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뉴이스트 렌 노래실력 개에반데?

ㅇㅇ (판) 2020.03.27 22:58 조회22,07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https://youtu.be/btmrn5fluYI

인증가능 타팬인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렌이 shallow 부른거 들어봤는데 진짜 개잘하네?

뉴이스트에서 파트 그렇게 많지 않은편에다가 렌이 뉴이스트 내 비주얼 센터 포지션이라

그냥 얼굴마담에 춤이야 걸그룹 댄스때문에 잘추는거 알았고 보컬은 그냥 그룹 서브수준인줄 알았는데 반전이다.

민현이랑 백호는 원래 보컬로 유명하고 렌은 잘몰랐는데 타그룹가면 메보2~리드 수준인듯.

혹시나 어그로끌리면 지울게. 렌 보컬이 잘 안들어나서 아쉬워서 쓴 글이야.

짤은 오늘 판에서 주은 렌 사진~!!

댓글에 밍앰어쩌고 어그로 끌린 것 같아서 추가해 이정도면 설명됐지? 어그로야?

326
42
태그
신규채널
[드라오] [빨나꼴미] [김태형짱짱] [ㄱㅃㅊ] [재업이야] [에바쌉에바] [발작버튼]
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03:20
추천
10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 솔로곡 꼭 들어봐 파라다이스,나 너에게 유툽에서 검색해서 콘서트영상봐봐 진짜 후회안해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23:26
추천
9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습 진짜 꾸준히 열심히 하는 것 같음 솔로곡 '나, 너에게' 라는 곡도 좋아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7 23:08
추천
8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이 제일 안타까운 케이스. 소속사에서 비주얼 센터로 밀고 메비로 언급많아서 그런지 얼굴마담으로 아는애들 많더라.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22:24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지어 얘가 5명중에 제일 잘생겼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렌 복면가왕 나왔음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요거트11 2020.03.29 16:0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민기 좋게 봐주셔서 고마워용! 많이 이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샤이니 태민 노래와 분위기 너무 좋아서 진짜 매일 듣고있어요~ 사요나라히토리!! 등 등 베스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4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구 샤월 현 러브인데 와 이런글 보니까 너무 행복하다 샤이니 응원하다보니 웬만한 퀄리티의 곡으로는 이제 성에 안 차서 탈덕한 후에 방황하다가 뉴이스트 음악 듣고 팀 스타일이 확실하고 개개인 음색도 좋고 그 합도 좋아서 입덕했는데 우리 민기 음색이랑 노래실력 알아줘서 너무 고마워!! 나도 샤이니 노래 항상 잘 듣고있고 아직도 플레이리스트에 샤이니 노래는 꼭 들어 있어ㅎㅎㅎ 뉴이스트 다섯명 샤이니 다섯명 전부 행복했으면 좋겠다 다시한번 칭찬 너무너무 고마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3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 음색 보물이야 더 더 흥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1:12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쓰니 좋은글 너무 고마워 난 민기팬이라 이런글 읽으니까 너무 행복하다 ㅠㅠㅠ 댓글들 쭉 읽고 보는데 사진들 진짜 예쁜거 골라서 올려서 그 정성도 너무 고마워 나도 사진 하나 올리고 간당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0: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실력이 정말 좋은데 오로지 보컬로만 대중들에게 보여줄데가 없어서 안타까움 ㅠㅠ 렌이 콘서트에서 했던 솔로곡 나너에게(작사작곡참여) 그리고 파라다이스(작사참여( 이 두 곡 꼭 들어보고 본인곡 외에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커버곡들은 가시(팬이벤트), 톰보이(해외개인콘서트에서아버님이랑듀엣), 하늘을 달리다(방송버전/놀이동산버전/해외개인콘서트버전), 그리고 렌이 레이디가가 진짜 좋아하는데 커버도 몇개 있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거는 Million Reasons, Shallow. 이게 다 내가 주기적으로 듣는 곡들이야 꼭 들어봐줘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4:46
추천
2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러븐데 콘서트에서 배코 지까행도 안울었는데 밍기 나너에게 무대때 진짜 펑펑울었어 노랠 잘부르는것도 있지만 밍기는진짜 뭐랄까.. 영혼을 불싸지르며 부른다는 느낌? 제발 나의 마음이 너에게 닿길바라는 간곡함이 느껴지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26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프듀때 최민기 매력의 반의반도 안보여준 것 같음,,,, 그때는 뭔가 확 튀는게 없었는데 뉴이스트 입덕하고 보니까 민기는 그냥 매력 그 자체임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방 앵콜때 진심 짜릿해 민기좋아하면 내 말 뭔지 알거야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2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컴백때마다 컨셉 완벽 소화하는 무대장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1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 연습한 노력파에 음색도 줗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01:0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민기 더 흥하자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00: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찢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00: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밍요정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49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ㄷㄱ
최민기 얼굴 되고 몸 되고 노래 되고 춤 되고 진짜 끝판왕인데 더 잘 됐음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00:29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빛이 ㅎ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0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얼굴로 노래도 잘하고 무대까지 완벽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0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가 프로듀싱하면서 곡쓸때 렌이 이걸 어떻게 소화해낼까 궁금하다면서 뉴이스트의 무기같은 목소리라고 칭찬함❤️ 동호도 민현이도 민기도 노래 넘 잘해 각자 특징이 좀 확실하기도 하구!! 난 아론이 랩같은 노래 할 때도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해! 플디는 진짜 캐스팅 강자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8 23: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밍카엘 ㅜㅜ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