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숙대 수준.jpg

ㅇㅇ (판) 2020.03.27 23:38 조회26,177
톡톡 20대 이야기 충격주의
저 글에 추천박는 130명... wow


59
4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ㅋㅋㅋㅋ] [나진지한고]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2:51
추천
13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타끌고와서 수준운운하면 이미 공학을 비롯한 모든 대학 에타가 대참사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0:54
추천
52
반대
9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대가 다 그렇지 뭐 ㅉㅉ 재학생 80%가 메갈 워마드하잖슴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4:21
추천
36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녀들이 트젠에 발작하는 이유=한국에서 여자는 이미 특권층임 근데 트젠 때문에 여자의 수가 늘어나면 여자 한 명에게 돌아가는 각종 혜택 (여성할당제 등등)이 줄어들 수밖에 없음 그래서 기를 쓰고 트젠 반대하는거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8 23:4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명여대 얘네들 중학생이랑 대자보 가지고 싸웠다가 개쳐발리고 도망간 년들 아님?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저건 가져오면서 왜 저 글에 있던 댓글은 안 가져와??ㅋㅋㅋㅋㅋ 누가 한남인 척 글 쓰냐는 식으로 댓글 써놨는데 공감수 엄청 높았어 저 글 지워져서 찾아오지도 못하겠네;; 에타에 워낙 외부인들이 진흙탕 만들어놔서 정작 숙대생들은 에타 안 쓰고 대부분 숙대 자체 커뮤 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겹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성희롱으로 도배되는 공학이나 꼴페미글 올라오는 여대나 다를거없음 굳이 여대에타아이디 사서 캡쳐하는것도 조카 한심함 진짜 까놓고 말해서 공학이 더 심하면 심했을텐데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8 23: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분들 특: 잠재적 성범죄자 취급하지마! 일반화 하지마! 이래놓고 여대얘기만 나오면 바로 일반화해버림
답글 1 답글쓰기
여대페미충또 2020.03.28 22:5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N번방 경찰추산 1만명이라는데.. 또 뻥튀기해서 남자싸잡고 남혐조장질이넹ㅉㅉ


OECD 원정성매매 1위 한녀충 꼼짝마~~

한국 여자'만' 선진국 호주,일본 등에서 장기비자가 안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ㅎㅎ

남자는 나오는데~~ 부럽지?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3.28 21: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네이트 판 수준이 이상한건데 ㅋㅋㅋ
여기 여자판 일베사이트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타에 외부인이 131명이나 되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0:0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그래도 카톡방에서 지인 능욕하고 n번방 옹호하던 대학생들 보단 낫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20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교대 남자들이 여자들 얼굴 ppt로 만들어서 얼평 몸평한거 재판 남자들이 승리하니까 에타반응~ 서울교대도 거르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7:1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학 특 엔번방 분노<<남자들 억울하다 이럼 맨날 1만명 무새 게다가 단톡방 성희롱 터짐 오 ^^ 지잡? 지거국임 지잡이면 지잡이고 아니면 아닌 그런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6:43
추천
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구석에 한 년도 여대가더니 페미 메갈 되서 꼴사나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6:29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디 사고 글쓰고 유출하고 이렇게 퍼나르는 수준..ㅋㅋ애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5:38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숙대 7800만원 코로나 기부기사에 과한 칭찬글 민망하니까 지우란 글인데
답글 6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5:16
추천
27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대생=자의식 과잉. 입결부심 부리는 거 보면 의대 저리가라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4:50
추천
3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거여대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4:21
추천
36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녀들이 트젠에 발작하는 이유=한국에서 여자는 이미 특권층임 근데 트젠 때문에 여자의 수가 늘어나면 여자 한 명에게 돌아가는 각종 혜택 (여성할당제 등등)이 줄어들 수밖에 없음 그래서 기를 쓰고 트젠 반대하는거
답글 15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