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레드벨벳 멤버들 루키즈 시절

ㅇㅇ (판) 2020.03.28 00:40 조회87,479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컨셉장인 레드벨벳 멤버들 레벨 데뷔전 SM루키즈 시절
갑자기 생각나서 짤 투척함ㅎㅎㅎ
((조이는 비공 연생 이었어서 아쉽게도 없음!!))


1. 아이린

배추는 이때부터 비주얼 완성이었네..




2. 슬기

진짜 레알 곰돌이ㅎㅎㅎㅎㅎ졸귀




3. 웬디

왜때문에 데뷔전부터 이쁜거냐..




4. 예리

꼬부기 예리 조카커엽..





레벨이 14년도 데뷔니까 이게 벌써 6,7년 전?이네ㅠㅠ
시간빠르다ㅠㅠ
잘봤으면 추천부탁해~.~
308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김태형짱짱] [ㄱㅃㅊ] [에바쌉에바]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1:00
추천
135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얘네그룹 솔까 다 비주얼아니냐,, 아이린이 많이 언급될만큼 예뻐서 그런거지
다른멤들도 외모구멍 하나도 없고 다 예뻐,,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0:02
추천
9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00:42
추천
6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 이때 부른 노래 대박임 길거리에서 불러서 쑥스러워하는데도 잘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1 2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아이린이랑 슬기는 루키즈때 논란 없었어 지금처럼??
답글 2 답글쓰기
ㅅㅈ 2020.03.30 14: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조이가 비공이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3.29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다들 완벽하다 진짜로... 연생시절에 저렇게 예쁘면 팬들사이에서 난리 안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예리랑 웬디는 데뷔전이 더예쁘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는 루키즈 사진 없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 연생일때 궁금해ㅜㅜ엄청 귀여웠을것같음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너무 이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웬디 분위기 미쳤다... 다들 루키즈 때부터 완성형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5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넘 예쁘고 귀엽고 다해라다해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웬디 저 뮤비 찍었을때 정말 예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는 정말 우결때 조이 보는 거 추천할게... 내 생각에 데뷔초/현재 해서 얼굴 제일 달라진 건 조이라고 생각함좋은 쪽으로 ㅇㅇ.. 데뷔초엔 풋사과였고 루키 때까지만 해도 초록사과 였는데 빨간맛 활동하면서 확 빨간 사과 된 것 같음 그리고 그 이후로 점점 체리 된 느낌? 진짜 우결 때랑 피카부 이후로 봐보면 분위기가 성숙해진 걸 느낄 수 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처음 합류했을때 진짜 상큼하다고 해야하나 너무 사랑스럽게 예뻣음 청순귀욤 느낌 지금이랑 분위기 많이 달라진듯 지금은 되게 성숙미 넘치는듯 둘다 예쁜데 갠적으로 데뷔초가 넘 내취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람쥐같아 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8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초때 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해서 너무 고맙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림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는거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