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뭐야..? 둘이 안친해?

(판) 2020.03.28 09:05 조회25,76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 완전 물음표 악의적인 캡쳐인가

55
184
태그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6:43
추천
10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ㅇㅁㄱㅇㅁㄱㅇㅁㄱ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6:44
추천
10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21:32
추천
10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28 10:35
추천
15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장 동료였을 뿐인데 꼭 지금까지 친해야 한단 법 잇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0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5:0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이 손절했으니까 사이 어색한건 팩튼데 팬들 어그로 때문에 먹금하고 있는거지 옹성우 팬들 입장에선 엮이는 거 자체가 조카 짜증나는 상황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17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위발표할때 그럼 조용히 앞에보지 둘이 웃으면서 노나??그거 완전 또라이아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3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팩트는 ㅇㄴㅇ 멤들 전부 ㄱㄷㄴㅇ 공계 언팔함.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갈 길 가자 진짜 제발 옹성우 좀 놔줘 아무도 관심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5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누가 사회적거리두기 라고 해서 개웃었다ㅜㅠ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5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룸메까지 할정도로 친한걸로아는데 어쩌다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녤이즈사이언스 어디로갔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절했으니 각자 갈길가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11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뱅에선 뒤에둘이있네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5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녤이스사이언스를 이간질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환웅 왜이렇게 귀여워졌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5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체격 차가 원래 저리 났음? 강다니엘 일부러 살찌웠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궁금해서 서치해봄ㅋㅋㅋ들어갈 때 웃으면서 대화 나눴다고는 하던데 각도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2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사이에 여환웅 개귀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옹성우 나팔바지 입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13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파란머리 ㄴㄱ..?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2:0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벌크업함? 옹성우가 살빠진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46
추천
1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얘네 먹금 단합력 좋다 어그로 개빡칠듯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4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거기있었나 어떤상황인지도 모르면서 저 영상하나로 친하네 안친하네 하는거 대체 머릿속에 뭐가들면 저런생각을 하지 친한척 하면 친한척하지 말라고 그러고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