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05년생 합동강간폭행사건 청원 부탁해

ㅇㅇ (판) 2020.03.28 12:56 조회45,399
톡톡 10대 이야기 19
2005년생 가해자 둘이서 합동으로
동갑 여자애 한 명 폭행강간한 사건이야
사전에 계획한 사건이고 가해자는 아무렇지 않게
지내고 있대 하루빨리 공론화 돼서
미성년자 성범죄 형량이 올랐음 좋겠다
청원 한 번씩만 부탁할게 ㅠㅠㅠ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KMfK2K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KMfK2K

1234
3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똥넘침] [새벽내자랑] [밤샐거냐] [정말궁금햌] [ㅡ3ㅡ]
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3:05
추천
13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니가 청원올리신거 너무 맘아프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2:57
추천
1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만들자 화력ㄱㄱ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7:09
추천
7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놈들 아니냐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1 1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01: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소한 2심 결과 뜰때까지는 입 닫고 있어라 냄비들아 진짜
넷상에서 선동당하는거 진짜 언제까지 할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두 청원 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9: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해자들 05년생 김동하 김태균입니다 널리 퍼뜨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3.30 1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혐이 생길수밖에없다 N번방에 미성년자 합동강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5: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 왜 공론화 안되냐 진짜 미친놈들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05학번이 아니고 05년생?? 부랄테이커 뭐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친 거 아냐? 진짜 개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뒤져도 노상관일놈들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자살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 야동에 나오는 강간 소재가 문제라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론화 안되면 수사조차 안하고 공론화되서 피의자 구속해도 사람들 관심 식은 틈타 솜방망이 처벌하고.. 진짜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검찰개혁 사법개혁인데 유일하게 나섰던 조국을 죽여버렸으니. 이제 이런 사건들이 제대로 해결될 방법이 없겠구나. 국민들이 조금만더 깨어났어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다 어차피 이리저리 감형 받고 아무일없이 살아갈거 알아서 할 수 있는거지 ㅋㅋ 나라가 허락해준거나 다름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본적으로 미성년자 강력범죄 처벌을 강화시켜야 한다
답글 0 답글쓰기
아아아 2020.03.29 13:0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울나라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데, 이렇게까지 해야하냐??
순리대로 가자.
임신 출산은 좋은것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연 중3이 자기 소년법으로 처벌 _밥인거 모르고 있었을까? 어차피 일 저질러도 뭣같은 소년법이 보호해주니까 어린 거 이용해서 범죄를 너무 쉽게 저지르는 듯; 요즘 청소년은 예전에 개구리알 잡고 노는 그런 청소년이 아니야 어른이랑 똑같이 처벌해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원했어요. 저 새끼들 한 짓보니 성인범죄보다 더 악질이네요. 한 두번 한 것도 아니고 이슈되어 방송되었음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1: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하이퍼링크 걸면 더 좋을 것 같아 복사해서 해야되면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는 사람도 많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