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돌치고 엄청 큰거같은 중국 아이린바 생일광고 스케일

ㅇㅇ (판) 2020.03.28 15:03 조회65,57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LED 전광판



2. 랩핑버스



3. 인천공항 광고





4. 인스타 광고



5. 전국 올리브영 매장 광고







6. 트위터 프로모션, 유튜브 광고, 카톡 배너



7. 서울 지하철 1-9호선 총 1072개의 전광판
생일인 3,2,9호선에는 특별 광고






272
4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ㄱ]
6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5:07
추천
21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치고 큰게 아니라 그냥 ㅈㄴ 큰거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5:12
추천
17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천공항 광고 진짜 멋있어.. 그래서 시기가 너무 아쉬움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6:17
추천
14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로 안 쳐도 스케일 ㅈㄴ 큰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3.30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들이 생일축하해주고 그래 다 좋은데... 나같은 일반인들한텐 왜 굳이 팬덤내에서 끝내지않고 일반인들 다니는 백화점이나 공항 지하철 이런데다 광고내는지 이해가 되지않는다. 일반인들눈에는 그저 돈지랄로보이고 전혀 없던 관심이 생기는것도아니고 그냥 유난떠는걸로보여서 거부감듬...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20.03.30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팬많나보다ㆍ팬들 돈도 많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아이린 생일광고 버스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중국이 스케일 하나는 엄청 큰듯 자기 아이돌한테는 특히 더 잘해주고 싶어하니까 아끼지 않고 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보고 궁금해서 다른 것도 찾아보는데 외국인 팬들이 한게 많네 외국인 팬들이 많아야 연예인한테 좋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1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 팬클럽 중 (아이돌이름)바는 홈마 계정 아니라 중국 내 연합 팬클럽 같은 개념임. 물론 저 정도로 진행하는 단독 운영 계정도 있긴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마가 혼자 준비한게 아니라 아이린 중국 팬들이 돈 모아서 한 거네 중국 팬들 꽉 잡는게 좋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3: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이 아니라 걍 아이돌 전체에서도 ㅈㄴ 스케일 개쩌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3:4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트위터 생일 해시 실트 화력도 쎘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3:3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중국 아이린바 스케일도 엄청 큰데 다른 팬들이 한 광고,컵홀더도 많았어~ 명동 롯데백화점 전광판도 멋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라 미친 투어하면 광고 끝났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밖에 나가야하나 왜 지금 생일이야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중국 스케일 보소..
답글 0 답글쓰기
123 2020.03.29 1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은 왜 팬클럽을 bar라고함? bar 뜻이 뭐야? 그냥 궁금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1:2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래도 아이돌들 해외팬 업으면 ㅈㄴ커지는데 그게 중국팬이다? 세력이 몇 배는 커지는거임 그래서 엔터에서 해외팬 모으려고 더 노력하는거고ㅇㅇ저 돈이 컴백때는 다 앨범 구매력인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9:3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아이린 도배하는건 언제나 환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ㅜ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오해들 하길래 올림 다른 거는 모르겠고 1072개 지하철 전광판은 아이린바에서만 한 게 아니라 다른 홈마랑 합동 작품임 근데 이게 사진만 같이 합동인지 비용까지 합동인지는 모르겠는데 아이린바에서 다 정리해서 올린 거 보면 총책임자는 아이린바인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5: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스케일 진짜 크다 스크롤이 끝이 없네 여돌치고 큰게 아니라 그냥 엄청 큰 듯.....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