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TV 프로 연출 주작

ㅇㅇ (판) 2020.03.28 18:29 조회6,87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되게 많은 것 같지 않냐 리얼리티 같은 거 ,,, 차라리 그냥 원래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어느 정도도 아니고 너무 연출된 거 티나서 보기 싫어

16
0
태그
신규채널
[예체능임] [으에] [푸항항하] [은혜짱짱걸] [애덜앙] [흉터사진ㅇ] [코로나현황]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9 01: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히 아내의맛 ㅎ 화가나도 카메라앞에선 참는게 대부분인데 어쩜 카메라가 딱! 촬영하러 왔을때 그렇게 싸우고 볶을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18:2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프로그램 초반엔 진짜 리얼이어서 재밌었는데 점점 할 소재 없어지니까 주작함 근데 티나서 더 별로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04: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내의맛 ㅇㅈ..넘 개연성떨어짐 특히 ㅎㅅㅇ씨 부분 옛날에도 재밌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히 아내의맛 ㅎ 화가나도 카메라앞에선 참는게 대부분인데 어쩜 카메라가 딱! 촬영하러 왔을때 그렇게 싸우고 볶을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를 들면 무슨 프로그램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0: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라리 나혼자산다는 ㅈ목질해대서 주작같지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8:2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프로그램 초반엔 진짜 리얼이어서 재밌었는데 점점 할 소재 없어지니까 주작함 근데 티나서 더 별로야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