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눈화장 어떤지 봐줘!!

ㅇㅇ (판) 2020.03.28 19:32 조회9,763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화장 잘 못하는데 톡선에 눈화장 글 보고 급 꽂혀서
최대한 비슷하게 따라함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진짜 화장 못 하거든 나,,,
괜찮????...욕은 하지 말아줘ㅠㅠ










30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뷰티19] [도와주십셔] [와드타라] [19뷰티] [제발말해줘] [와드] [매력적이야]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19:33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강민아 눈 닮았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1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이뻐ㅠㅠ나도 그런 눈 갖고싶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5: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 지수 느낌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ㅅㅂ 콧대실화야?? 피부도 겁나 매끄러워보임 존예다 화장 ㅂㄹ 안한거같은데 개이쁘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9: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법 정보죰 ㅜㅜ 제발 존예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너 눈이 엄청 예쁜것같아...화장도 잘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7:1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허영지 닮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4: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이뻐 화장 잘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너무 예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너는 똥을 발라도 예쁠 눈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미쳤다 길고 큰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썸바디 나온 세영님 눈같어 진짜 맑고 청초한 느낌 이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카라 좀 더 진하게 바르고 아라 좀 지대로칠하면 이쁠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민아 눈같음 존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강민아님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다들 그 얘기하넹 닮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에이틴 차아현 느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해도 이쁜눈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21: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에 무슨 글 말하는 거야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8 19: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눈에 똥을칠해도이쁠거같아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