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이어지는글 추가)+추가)나 화장 전후 차이 많이 심함?

ㅇㅇ (판) 2020.03.28 20:09 조회163,65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화장하고 자다가 일어나서 찍은거라 좀 번져서 지저분한거 이해좀,,내 친구가 내 생얼 처음보고 움 내 미래 남자친구 불쌍하다고 ㅋㅋ..그정도로 심하냐...? 세개 다 일반카메라로 찍은거임

+++우와 하룻밤사이에 댓글 많이 달렸네 나 추가글 써보는것도 처음이야...!!!!! 일단 친구에 대해서 얘기가 많은데 쟤랑 나랑 비스무리하게 화장 전후 차이가 심해서 서로 저런 말해도 그냥 너보단 아님 이러고 웃고 넘어가! 친구가 내 생얼보고 자지러지게 웃다가 눈물흘렸는데 컨셉잡고 저 ㅈㄹ한거라 나도 웃겨서 괜찮았어 ㅎㅎ 화장이랑 쌍액법은 좀 길어질거 같아서 독서실 다녀와서 오후에 이어지는 글로 자세하게 쓸게 혹시 내 화장법 궁금한 사람있니...?없어도 쓰긴할꺼야

155
36
태그
신규채널
[광합성똥싸] [이거봐밬ㅎ] [야설주의] [망상주의] [한국다람쥐] [더러운거야] [밤샐사람만]
1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23:22
추천
20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이ㅅㅂ 차이 심한건 맞는데 ㅋㅋㅋㅋㅋㅋ 미래남친 불쌍하다고 울었으면... 나같음 친해도 손절한닼ㅋㅋㅋㅋ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9 00:54
추천
126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첫사진 남잔줄알았어....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8 20:10
추천
1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딴사람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6 0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전후가 어딨어??? 빛만 보이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1 0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 가로로 길어서 쌍수하면 진짜 잘 될 눈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2: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쌩얼 전체적으로 보면 괜찮을것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커풀 잘 어울린다 쌍수하면 이뿔거같은뎅
답글 0 답글쓰기
2020.03.30 21: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신강림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3.30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쌍액하면 다 그러지 않나 ..?? 쌍커풀 차이만 큰 듯한데 그리고 쌍액 많이하면 눈이 더 쳐져서 그런 거 일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건 좀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9: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진짜...너는 인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9: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하셈 전후 차이 심하면 재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법 공유ㅗ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커풀이 저렇게 자연스럽게 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난 줄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ㄹㅇ 저 정도라 친구들이 꾸미고 댕기라 하는데 렌즈 끼면 눈 아파서 잘 안 꾸미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쌍커풀 유무 차이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난줄... 나도 화장 전후 개심한데ㅜ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너보다 더 심함데 ㅋㅋㅋㅋㅋㅋ 안경 도수가 높을수록 어쩔 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4: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있으면 이미 이겼는데 뭘..
답글 0 답글쓰기
31 2020.03.30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미용 팁 좀 알려줘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3.30 10:33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렇게 전후가 틀릴꺼면 그냥 쌍수를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3.30 0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 심하긴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3.30 06: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 생각난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