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거 배달원이 처먹은 거 맞지

내날개 (판) 2020.03.28 22:39 조회64,472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하 어제 피자랑 치킨 둘 다 먹고 싶어서 ㅍㅈㄴㄹㅊㅋㄱㅈ 시켰는데
리뷰이벤트 한다 했으면서 까먹어서 리뷰 쓰려고 어제 찍은 사진들 봤단 말이야
지금 보니까 치킨 자리가 하나 비네? ㅋㅋ
어쩐지 날개는 먹지도 않았는데 하나밖에 없더라
이거 배달원이 먹은 거 맞지?..
이런 거 인터넷에서만 봤지 한 번도 안 당해봐서 내가 ㅂㅅ이라 날개를 먹었는데도 기억을 못 하나 했는데 ㅠㅠㅠㅠ 막상 내가 당하니까 너무 당황스럽다 ^^;;;;;.......
하 ..... 어제 눈치 챘으면 바로 전화하는 건데ㅡㅡ 짜증 남




+톡선이넹 고마워 ..!!!
그리고 댓글 이상한 애들 있네 ..ㅎㅎ 박제

+글고 주작 아님 ;;;;;; 이건 내가 쓴 리뷰 일부

180
12
태그
신규채널
[ㅁㅅㄱㅇ] [니가뭔데] [귀찮추반ㄱ] [투표좀] [배추밭]
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8 22:40
추천
6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쳣다..ㅅㅂ아개빡침 상상만해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뷰에 달지말고 먼저 전화를해버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내가 다 빡치네..후기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9: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쓰니야 저 리뷰 답글 달렸어? 후기 부탁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8: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아 저런건 어떻게 대처해야해? 배달원 그지새끼들도 아니고 저런적 한두번이 아니잖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8: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어맞어 그래서 교촌은 막 배달원이 못열게 열면 바로 티나버리는 스티커..? 막 두군데에 붙여놨든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3.29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날개 하나짜리야.. 날개가 둘이었으면 날라갔을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7: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달충들 니들이 자꾸 남의거 훔쳐먹으니까 그렇게 조주빈같은 몸이 되는거야 쿵쾅쿵쾅~ 꼴에 욕먹긴 싫어서 같은 배달충들 쉴드쳐주쥬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7:09
추천
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게 만약 가게 실수로 안넣은거라면..? 니 개 붕신되는거임 멀쩡한 배달원 정신병자 취급한 찐 정신병자 되는거야.. 먼저 물어보고 욕이라도 하던지 하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손도 더러울텐데 진심 잦같네 히발로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지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5: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한남새끼들 그지인가ㅅㅂ 얼마나 돈이 없으면 지가 배달해야할 치킨을 쳐먹냐 ㅅㅂ 개극혐이네 조카 토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5: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우리집 갱쥐 걸고 저거 배달오자마자 찍은거고 바로 사진찍고 치킨집전화하니까 사장님이 직접배달하셨다고 우린 원래이렇게 배달한다고 하심 배달비 3000원받으면서..^^ 이거좀 너무한거아닌가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5: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불허전 한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5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새끼들 ㅈㄴ범죄만저지르고다님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나는 좋은 동네 사나봄 내 주변도 그렇고 한번도 이런적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10:43
추천
1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 티나.. 치킨빼먹었으면 저 아래깔린종이에 기름묻거나 튀김가루묻어있어야되는거아님?? 다른쪽은 기름묻었잖아. 기름묻히고 사진찍지 그랬냐. 그리고 날개먹으면 바로 걸리는데 날개를먹었겠어? 그럴 ㄸㄹㅇ는있겠지만 그런사람이 얼마나되겠냐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0:29
추천
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달하다보면 좀 먹을 수도 있지 인정머리가 없냐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9: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이래서 배달하는새끼들이 안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09:4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 비상계단에서 쭈구려서 혼자 쳐먹을꺼 생각하니까 조카 정떨어지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