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본인 mbti랑 현재 책상상태 적고가라

ㅇㅇ (판) 2020.03.29 00:16 조회31,72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infp+intp

뭐가 많지만 그저께 필기구꽂이를 새로사서
잘 정돈되어있음. 원래는 개판 먼지범벅...
언제다시 흐트러질지 모름.
그러나 흐트러져도 뭐가 어딨는진 다 알고있음.
어제 하다만 공부들이 가지런히 놓여있는데
언제 다시 펼칠진 모름. 적어도 오늘은 안펼침
독서실책상인데 책상 아래 선반에
대체 언제다시 볼지 모를 책이 한가득.
엄마가 책상이 아니라 뭔 공예작업대 같다는데
노랑 책상+핑크의자+노랑 헤드셋+알록달록한 인형 두마리+안개꽃화분
솔직히 내 취미생활(각종 가내수공업)에 적합한
아름다운 디자인 고른게 구매의도의 반할임ㅋㅋ

+역시 다시 더러워질 전조증상이...위에보다 책상아래가 더 개노답 곧 위도 더러워질 예정

17
1
태그
신규채널
[빛삭빛삭] [욕해줘] [대회] [개어이없다] [세게] [박벅걱] [중3임ㅈㅂ]
2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9 00:53
추천
9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P 책상 곧 와르르멘션임 짱구가족 내 책상에서 살아도 될 듯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9 01:22
추천
8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enfp 책상에 물건 엄청 많고 제대로 안 치우고 그냥 다 쌓아둠 일단 쌓아야 됨 그리고 나중에 내가 봐도 하 이건 지저분 한데 싶으면 그 때 치우는데 간단하게 치우는 게 아니라 나는 그냥 책상에 있는 거 다 재배치... 근데 치워도 깨끗한 게 얼마 안 가 또 며칠 뒤에 보면 쌓아져 있고 나중에 책상 싹 다 치움... 이게 무한 반복이야 근데 ㅅㅂ 나 enfp 맞나봐 평소에 말 좀 많은 편인데 항상 댓글 달고 글 올리면 ㅈㄴ 길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뺄 말은 없고 더 늘릴 수 있음 티엠아인데 숙제로 뭐 감상문 쓰거나 할 때는 이게 발휘가 안 돼 머리가 빨리빨리 안 돌아감 쓸데없는 거에만 돌아가더라 하 근데 진짜 티엠아이고 꼭 안 써도 되는 말인데 쓰고 싶어서 쓴다... 밑에 enfp들 댓글 달고 가봐.., 장문으로 대화 하자 우리
답글 7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9 03:27
추천
7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p 설명은 사진으로 대체한다. 심지어 너무 더러워서 1/3은 바닥에 내려놓은 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20.04.11 1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tp 어제과외끝난후 그대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p들 책상 대부분 아수라장인 거 ㅈㄴ웃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7: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mbti 맞춰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0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p 손 놓을데도 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tp인데 책상 한쪽만 봐도 너무 더러운게 티가 나기 때문에...ㅋㅋ한쪽만 공개한다. 다른쪽에는 치킨 사먹고 남은돈이랑 게임하면서 클리어한 팝콘과 오렌지주스 쓰레기들이 있기에 차마 보여줄 수가 없음. 심지어 바닥은 담요들로 둘러싸여 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8: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p ..몇주전에먹은 요구르트랑 동생지갑 방금먹은 몽쉘쓰레기 초등영어사전 영양제 자일리톨 작년겨울에빌린 책까지 ㅈㄴ가지가지있음 저책 빨리 돌려줘야되는데 ㅅㅂ ㅠㅠ미치겠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8: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j랑 infj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책상에 책은 무조건 각 맞춰져있어야 마음이 편해서 각 맞춘다고 혼자 ㅈㄹ한적도 많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7: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프피 책상의 역할을 할 수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5: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다그런건 아닌데 약간 P가 좀 어질러진 책상이 많고 J 딱딱이많은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소 관련된건데 난 estj고 언니는 esfp인데 어렸을때 같이 방 썼었어. 하루는 내가 청소하다가 언니 침대 이불 다 개고 청소해줫더니 조카 화내더라 지는 헝클어진게 더 좋고 자기 패턴이라고;; 난 조카 이해 안됐음 그걸로 하루 종일 싸웠다. 나는 방 같이 쓰니까 정리 좀 해라,언니는 내 침대 청소하지 마라. 그래서 방 분리함. 지금 내방은 정돈되어있는데 언니방 보면 지 딴에는 정리하는데 걍 내가 보면 난잡해보임. 이제와서 보니까 성격차이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p╋infj 인데 한번에 한 과목이상 안 올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entj인데 내 방에 독서실 책상 두 개 놓고 하나는 그림 그리고 다이어리 꾸미는 새벽감성용이고 하나는 공부하는 용임 문제는 책상에 과자봉지 개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p인데 부모님 영향도 있는듯..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P 더러울때는 화장품이랑 필기구랑 적절하게 섞여서 개더러움 책상에서 뭐 많이 잃어버렸음 저번에는 립브러시 잃어버렸는데 못칮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2: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J들 신기하다 책상이 어떻게 항상 깔끔할 수가 있는거지?? 난 치워도 이틀이면 원래대로 돌아오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2: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p 그냥 개더러움 심각하게 더러움 뭘 막 쌓아놓고 어지러놓은 수준을 떠나서 쓰레기도 ㅈㄴ많음 내가봐도 지저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nfp-intp 나름 정리 잘 되어있음 근데 헤어롤 두개 굴러다니는거 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0: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entp인데 댓글 보니까 p들 책상 다 더럽네ㅋㅋㅋㅋ난 p지만 책상 드러우면 공부 잘 안되서 자주 치움.. 공부 시작하기 전에 항상 어제 공부하느라 생긴 지우개가루들 빗자루로 치우고 시작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인티제인데..급한 과제하고 냅둬서 책상와르르맨션임...나 진짜 인티제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p 이것저것 다 쌓아두다가 이건 아니다 싶을 때 지우개가루까지 싹싹 치우는데 곧 원상복구됨 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