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mbti별 토론시간

ㅇㅇ 2020.03.29 00:48 조회1,779
팬톡 MBTI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94cs&logNo=221762445340&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kr%2F








7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11 1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엔프피인데 ㄹㅇ 쓸모없는 토론자자너...ㅠㅠ 고등학교 외고 가서 영어 디베이트 과목 생겼는데 ㅈ망할 듯.. 9등급 나야 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9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엔팁이고 내 친구 인프제라 둘이 합 ㅈㄴ 잘맞음ㅋㅋㅋㅋㅋㅋ 자료조사 친구가 하고 내가 입론 방향 잡고 친구가 입론이랑 설명 한다음에 나 반론때 날아다님ㅋㅋㅋㅋㅋ내가 반론하는걸 좀 좋아함 토론하면 내가 웃으면서 상대방 말에 엿먹여도 아무도 뭐라 안해서 개좋음 내 친구는 아무리 토론이라도 다른사람한테 대놓고 틀렸다고 하는거 좀 그렇다면서 나한테 조목조목 상대팀 틀린거 팩트체크만 해줌 나 얘랑 중학교 3년 내내 교내 토론 최우수먹고 시대회 도대회 다 나감 ㄹㅇ 개꿀조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7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인티제인데 진짜 토론 개잘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7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잇프제인데 저번에 잇프피랑 둘이 모둠 돼서 개힘들엇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티제 핵인정 ㅋㅋㅋㅋㅋ 허점 보이면 씨익 웃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2: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ISFJ 인데 다름..ㅋㅋ 논쟁 토론 개좋아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조카 교육 때문에 제가 집에서 .. (128)
  2. 2 바람핀 전남친 아내의 자살소식.. (109)
  3. 3 예비신랑이 제가 쓴 편지를 찢.. (285)
  4. 4 카이 이미지 어쩔거야;; (137)
  5. 5 방탄 투바투 앨범 언박싱 차이.. (195)
  6. 6 프로 간잽러가 추천하는 남돌 .. (133)
  7. 7 남편에게 결혼전부터 여자가 있.. (4771)
  8. 8 요즘 잘생긴 남자 너무 없다 진.. (13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