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지방인인데 홍대 처음 갓을때 진짜 개충격 받앗엇음...

ㅇㅇ (판) 2020.03.29 01:24 조회5,646
톡톡 10대 이야기 19

옷 잘 입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나도 나름 학교에서 옷 잘 입는 걸로 유명한 것 까진 아녀두 애들 다 알고 잇는 정도엿는데... 서울은 차원이 ㄹㅇ 다르더라...
거의 다 우리 지역 시내에서 입으면 ㅁㅊ... 이러고 쳐다볼 옷들인데 다들 아무렇지도 않게 입고 다님
심지어 한두명도 아니라 여러명ㅠ이...
진짜 구라가 아니라 ㄹㅇ 옷 못 입는 사람들도 걍 홍대 지나가는 사람 아무나 따라 입어두 ㅅㅌㅊ는 된다 싶엇다...
그때 넘 충격이 컷어... 내가 쇼핑몰, 브랜드 사진만 보고 세상을 넘 과소평가 햇다는 걸 다시 깨달음...
ㅈㄴ 초라 해지고 내 자신이 우스꽝스러웟다...

7
3
태그
신규채널
[꿀팁부탁] [급해ㅆ1발] [하앙] [그림추반] [안타깝다] [19ㅠㅠ] [ㅡ3ㅡ]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29 02:5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이상하지않냐..? 내친구 ㄹㅇ 홍대충인데 지친구들이랑 개이상한 옷 입고 모여서 찍는데 그옷입고 버스타고 지하철티고 어케햇는지 궁금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29 03: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그렇게 입고다니는애들이 자기 잘입는다는 뽕에 취해서 다른애들 패션 ㅈㄴ 무시함.. 내 친구가 그래 난 항상 좀 단정하고 러블리한 옷 좋아하는데 맨날 넌 왜 중학생때나 입던 유행지난 옷 입냐고 지 옷처럼 입으라고 뭐라하고 어디가면 사진 찍어달라고 폰주고 왜 이렇게찍냐고 뭐라 하는데 내가 입는옷들 막 소녀나라 그런거 아니고 요즘 파는 백화점블라우스╋치마╋롱코트 이런거거든 그럴때마다 정 오지게 털리고 개빡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29 22:0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입든 지맘아님? 왜 머라하는지 이해안감
답글 0 답글쓰기
2020.03.29 2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옷 입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1: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 환상있는사람 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1: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홍대 갔을때 생각보다 다들 평범해서 놀랐는데..; 다들 랩퍼처럼 입고 있을줄 알았음 근데 걍 지방이나 거기나 똑같든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0: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대 스트릿 패션 극혐 급식들은 걍 힙하게 독특하게 입으면 옷잘입는다고 빨라재끼더라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3: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그렇게 입고다니는애들이 자기 잘입는다는 뽕에 취해서 다른애들 패션 ㅈㄴ 무시함.. 내 친구가 그래 난 항상 좀 단정하고 러블리한 옷 좋아하는데 맨날 넌 왜 중학생때나 입던 유행지난 옷 입냐고 지 옷처럼 입으라고 뭐라하고 어디가면 사진 찍어달라고 폰주고 왜 이렇게찍냐고 뭐라 하는데 내가 입는옷들 막 소녀나라 그런거 아니고 요즘 파는 백화점블라우스╋치마╋롱코트 이런거거든 그럴때마다 정 오지게 털리고 개빡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2:53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전 이상하지않냐..? 내친구 ㄹㅇ 홍대충인데 지친구들이랑 개이상한 옷 입고 모여서 찍는데 그옷입고 버스타고 지하철티고 어케햇는지 궁금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01: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뭐입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