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맨탈깨진 아미들 들어와봐

ㅇㅇ 2020.03.29 11:59 조회1,440
팬톡 방탄소년단

오랜만에 팬톡 들어왔는데 여전히 서로 부둥부둥 하고있는거 보니깐 안그래도 요즘 힘들었던 것들이 조금은 괜찮아지더라 ㅎㅎ 팬톡 글 읽다가 머삐인데 요즘 초심논란으로 멘탈 좀 흔들린다는 글을 보고 오랜만에
글을 써봐. 솔직히 1516 때도 있었던 팬이라 멘탈이 엄청나게 무너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멘탈이 조금 흔들리고 깨지더라. 그러니 이제 막 아미 된 사람들과 입덕말기인사람들은 얼마나 깨지겠어.. 요즈음 특히 까글, 끝없는 루머들 등등.. 초심 잃었다는 글들 보면 같잖아.
만약 초심 잃고 아이돌 하기 싫었으면 팬들 보러 이렇게 자주 안 와. 그 시간에 자기 사생활 하나라도 더하지.
또 애들 인신공격 그런거는 뭐.. 대응 할 필요도없고 피뎊따서 빅히트한테 보내면돼. 빅히트 보내자마자 읽어 ㅎ
그리고 오랫동안 봐 온 사람으로서 정말 누구보다 한결같은 애들이였어. 물론 연차가 늘어갈 수록 가치관도 조금씩 바뀌고 성격도 차분해진 것도 있지만 달방이나 방밤 보면 그냥 한결같은 애들이라 생각 할 수있을거야.
그래도 너무 힘들다면 판은 끊고 트위터도 애들 계정이랑 홈마, 영상계 등 그 정도만 팔로우 하고 휴식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같아. 나도 1년 정도 탈판하고 이번 3월에 함 들어와봤는데 정말 판은 변한게 없더라.. 솔직히 판 끊고 덕질하는게 진짜 좋은 것같아. 멘탈 진짜 좋아지고 정신건강에도 좋아. 이건 진짜 추천!!
마지막으로 탈빠했다고 설치면서 잘 덕질하고있는 팬들 멘탈 부시는 애들 있는데 그런애들이 진짜 원하는건 우리도 같이 흔들려서 탈덕하고 배신감 느끼게 하는거야. 그러니깐 우리 흔들리지 말고 건강한 덕질하자. 저런애들보다 방탄 믿어주고 오랫동안 봐온 팬들이 훨씬 많으니깐 ^ㅁ^


(미안 너무 오랜만에 써서 ㅠㅠㅠ 최애언급은 지웠어!)

11
0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0 1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불렀니......또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3: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쓴 왕관이 방탄을 거만하게 만들었을까 전혀 오히려 그 무게를 견디느라 슬럼프를 맞기도 하고 힘들어했지. 그때 방탄이 이겨낼 수 있었던 이유는 초심이었어 초심을 잃었다면 진작에 방탄은 없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건강하게 덕질하려면 어그로를 가급적 안보는 게 좋긴 함 마플들 스루하고. 코어가 강한건 애들이 멋있고 귀엽기 때문인 게 가장 크지만 어그로가 많고 애들이 우리한테 잘하고 있기 때문이거든 코어가 강하면 가깝게 느껴지고 전우애도 느껴지고 좋기도 하지만 지나친 과몰입은 가수한테도 팬한테도 좋기만 한 건 아님.. 어덕행덕 하려면 빡치더라도 깊이 빡치지 않게 자기보호를 하면서 덕질해야됨 아무리 어그로가 들끓어도 주접떨고 농담하면서 웃으면서 해야됨 웃음이 사라지고 화가 많아지면 잠깐 탈커뮤하고 컨텐츠복습하고 현생 챙겨 그러다 궁금하면 다시 커뮤 와보고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4: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린 우리끼리 행복하면 되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랑 최애 같은 사람인데 요새 너무 까대서 힘들긴 하다 그래도 애들이 너무좋아서 우리 같이 행덕하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최애 언급 부분은 지워줘야 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2: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웅 우리는 방탄이랑 아미 믿고 가는거지!!! 화이팅하자!!!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새학기 준비물 (175)
  2. 2 엄마가 제 적금을 달라고 하시.. (115)
  3. 3 추가) 한달 시댁방문 몇번이 적.. (144)
  4. 4 0n들 초등학생때 특징 적어봄 (113)
  5. 5 (원본지킴이) 남편에게 결혼 전.. (1024)
  6. 6 와 리사 매니저 10억 사기 (+18.. (286)
  7. 7 층간소음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198)
  8. 8 [아이돌 고소 메일 정리] (14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