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민윤기에 인생 배팅 (+

ㅇㅇ 2020.03.29 16:29 조회2,983
팬톡 방탄소년단





글씨마저 발리는 당신은 대체.,,..,



근데 이거 믹테 예고 각 아님? 나 오늘 12시 버텨?



+ 완벽한 펠레였다
4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0 1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올때 됐음 존버 하는거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애옹이 손으로 그림자 하트모양해준거 알아주라주 ㅠ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데 이거 요근래 뜬거야??윤기가 올렸어??잘몰라서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뭔가 애들 노래나올시기가 된것같음 윤기도 그렇고 정국이도 그렇고 지민이랑 태형이도 노래 몇개쓴거 있다고 했는데 누구든 빨리 듣고싶다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버....ㅓ..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곧 성지순례글 되겠네 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29 16: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란 노트랑 삐뚤빼뚤 글씨에 설레는데 이거 정상이야...?? 믹테 존버 타임이 온거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흑인 시위대들이 동양인 폭행함 (236)
  2. 2 현시간 백상 여배우들 레드카펫 (264)
  3. 3 추가) 여동생이 다섯째를 임신.. (135)
  4. 4 이거 내가 알던 주이 맞냐? (100)
  5. 5 시어머니가 제삿밥못먹으면 서.. (97)
  6. 6 아이즈원팬이 쓴 글 (103)
  7. 7 슈가 믹스테이프 베트남 전범자.. (216)
  8. 8 남편에게 원룸 얻어 준 여자입.. (27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