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우리집에 냥아치 산다.(+추가)

ㅇㅇ (판) 2020.03.29 17:25 조회24,947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내가 진짜 어이없는 일 말해줄게


내가 지인짜~~~~~~~~~ 아끼는 방석 있거든.

거기 앉아서 공부하려고 하는데

울집 냥아치놈이 떡하니 내 방석 차지하고 있는거야.






당연히 지꺼인 마냥 ... ㅡㅡ


그래서 비키라고 했지







어쭈.

안비키네?


그래서 방석 쟁탈 싸움 함







결국



냥아치놈한테 물리고 쳐맞음...



사람이었음 경찰서행이다...








k.o 승을 거둔 냥아치놈...










걍 이젠 배째라 임.
남의 물건 멋대로 차지해버리는 저 당당한 냥아치.










울 냥아치 소개할게


1년 3개월차 이고
개냥이긴 한대 지 맘대로야!!
감정기복 심해서
성격은 아직도 알수가 없어




그럼 다음에 또 올릴게!!























(+추가)


오~~ 조회수랑 추천이 높아서 기분이 좋당 ㅎㅎ
추가로 움짤 올릴게 >_<

우리집 냥아치 빡쳤을때 내가 달래는 방법이얌.








그리고 조금 어렸을때.









히히.

전세계 동물사랑 여러분들 화이팅!

289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 2020.03.30 09:36
추천
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두 냥아치추가요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11 2020.03.30 02:17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에도 냥아치.육아묘있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31 17:08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냥아치도 소개해요. 샴 성격이 원래 그런지... 절로 냥아치 소리가 나옵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4.01 08: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20.04.01 07: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할 냥아치시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20.04.01 04: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도..냥아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0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냥아치라도 제발 모시고싶다... 평생의꿈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1 01: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귀엽따아
답글 0 답글쓰기
쩡아 2020.04.01 00: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두 냥아치욤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하늘체 2020.03.31 23: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와,,, 여기도 냥아치 추가요 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3:53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하고 있으면 멋대로 드러눕는 우리집 냥아치 좀 봐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복남이 2020.03.31 23:1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뇽 난 복남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20.03.31 2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ㅋㄲㅋㄱ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2:4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들어오니까 난장판 쳐놓고 저러고 있음..개뻔뻔해 귀여우면 다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털 많이 빠져요?
답글 1 답글쓰기
김영근 2020.03.31 22: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놔 냥아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애기 2020.03.31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올려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냥냥펀치 아프지? 냥이는 사랑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1:0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도 너무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두부부 2020.03.31 20: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좋은 냥아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0: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르르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31 20: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히 집사따위가 방석을 뺏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