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요즘 남자들 왜이렇게뚱뚱해...?

ㅇㅇ (판) 2020.03.29 17:54 조회94,918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과학적 근거가있나? 왜이런거야 다이어트좀해 남자들..


481
5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ㅋㅋㅋㅋ] [나진지한고]
1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30 01:31
추천
393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ㅈ 그러면서 인터넷에서 여자들보고 쿵쾅이라고 하는게 웃김ㅋㅋㅋ 그리고 갈수록 여자들은 키가 크는거같은데 남자들은 작아지는거같아 길거리에 키작남들 너무 많음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30 01:10
추천
24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라가 아니고 요즘 길거리 지나다니면 눈에 보일정도로 살이 있으신 여자분은 못본듯 우연일수도 있긴한데 확실히 몇년전보단 다들 날씬한것같음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30 01:36
추천
186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좀빼라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3.29 23:53
추천
113
반대
1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03 2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만유병률 체질량지수..기준이 뭐지?
답글 0 답글쓰기
빠빵 2020.04.08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애들은 갈수록 말랐고 ㅋㅋ 남자들은 음... 정상이 많긴한데 음.. 살많은사람도 많이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9:1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팩트폭격기 왔습니다. 남자가 볼때 요즘 여자들도 다 뚱뚱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맨날 지들이 통통이랰ㅋㅋㅋㅋㅋㅋㅋ 뚱돼지들 세워놓고 통통 이 ㅈㄹ ㅋㅋㅋㅋㅋㅋㅋ 160/50이하 이게 국룰이다 뇌에쳐박아
답글 2 답글쓰기
2020.04.07 01: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는몰라도 남자들 여자보다마른거같은데; 뼈다귀마냥 마른 젊은 남자들 흔함 중년부터는 뚱뚱한남자 엄~청많고 마른중년남자는 드문듯 중년부턴 남녀불문하고 살찐사람 확 많음. 젊을땐 마르고
답글 0 답글쓰기
상남자 2020.04.05 15:0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른남자로써 남녀갈라서 서로 니가 더 뚱뚱하네 마네 하는게 ㅈㄴ 웃김ㅋㅋㅋㅋㅋㅋㅋ계속해라ㅋㅋㅋ차피 니들인생 안바꼌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3:34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3.31 22:5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그래도 남녀 편갈라서 많이 싸우는데 저건 대놓고 싸우자고 올린글인가 제발 남녀 편가르지말고 그건 주제로 싸움만들지도말자 보는내가 다 쪽팔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1:15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한남들이 다이어트 하면 될 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0:35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은 지금까지 남자들한테 얼평몸평당하고(남자들은 실제 사람얼굴올림 연예도이나길거리일반인도촬) 김치녀된장녀김여사 워딩듣고살았는데 그깟 통계자료갖다가 글좀올렸다고 아이고 나죽네~~~남자죽네~ 여자가 남혐하네~~ 징징징... 그리고 글쓴이가틀린말한것고아니네 니네 돼지맞잖어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0:18
추천
6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혐글 올리는 이유가 뭘까.. 진짜 궁금하다. 같이 편들어주는 애들 있으니까 뭔가 지들끼리 취하는 그런건가..? 악플다는거랑 이런 불특정다수를 향한 혐오감정 조장하는 글 올리는거랑 난 다를게 없다고 봐. 이런 혐오조장글에 동조하며 댓글달고 같이 욕하는 니들도 스스로를 좀 돌아봤으면 좋겠다. 니들이 적는 글 뭐 자유긴 한데 그걸 보고 자라나는 세대가 그릇된 가치관을 가질까봐 걱정이 된다. 백방 아저씨냐고 비꼴것같은데 나 여자고 니들같은 애들이 자라서 나중에 여자로 살기 힘들다, 엄마로 살기 힘들다 그저 힘들다 소리밖에 못하는 징징이들로 자라나는게 참 안타까워서 남겨봤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9:5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퉁퉁한몸으로 말걸지마라 진짜 죽탱이 갈기고싶으니까 여자들은 살찌면 자존감 낮아져서 소심해지거나 관리하려고 하는데 한남들은 신발 뭔 자신감이야 카악 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9:53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9:1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관리하던 남자들도 결혼하면 확찌더라 제발 스스로를 놓지마라
답글 1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0.03.31 18: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니들이 씹캐리로 평균수치 높여놔서 여자가 25.5 인거야~ 니들만 아니였어도 한자릿수대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8: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쿵쾅남들아 기죽지마라 당당하게 죽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8: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들 자.들자.들 하면서 페미유튜버들 얼굴 가져오는데 어쩌라고ㅋㅋㅋㅋ 한남들은 그냥 95프로가 다 못생겼는데 ㅇㅅa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6: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꿍꽝인데 ㅠ 나도 내 몸 싫어 ㅠㅠ 식사양은 진짜 뵈기보다 많이 안먹는다 싶게 한그릇 식사만해도 배부른데...붙은 살이 녹아내리질 않네....?? 커피 음료수가 문제인거같아...활동량 운동이랑...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맞는 말이야 그런데 배리나 칭찬하는 소리는 하지마 걔는 마인드가 정상이 아니거든 너네 배리나 닮았다면 기분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3.31 16:01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 비만율도 장난 아님 아니 사실 놓고 보면 남녀모두 비만율은 높은것 같음 ㅇㅇ 차이가 있다면 남자들은 겉으로 티가 나는데 여자들은 화장이나 뭐 어떻게 해서든 티가 안남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