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번에 아이돌덕질 처음인데

ㅇㅇ 2020.03.30 21:12 조회464
팬톡 NCT
아이돌덕질하면 마냥 기쁘고 행복할 줄만 알았음

난 그냥 관심있는 아이돌 가끔 생각날 때 찾아 보는 거에 만족하다가 스밍도 이번에 처음해본 한달차 시즈니인데 이번에 입덕하고 궁금해서 연예 커뮤 같은 데 들어가봤단말임

ㅇㅅㅌㅈ 연예게시판인가 거기 들어가봤는데 최애 까글이 특히 너무 많아서 놀랬어 몇년 전 일로 계속 주기적으로 올라오는 것 같더라 보면 막 겉으로 보기엔 논리적인데 결론은 꼴보기싫다 이거였음

계속 보니까 괜히 정신 이상해지는 거 같아서 바로 나왔는데 ㅌㅇㅌ도 서치하다보면 누구 까는 거에 혈안된 사람들 너무 많이 보여서 그냥 탈퇴하고 지웠어

내 멘탈이 이렇게 약해서 덕질을 하겠냐만은ㅜ 그래도 끝까지 응원하고 싶은 그룹은 엔시티가 처음이야

지금도 이런데 데뷔 땐 얼마나 많은 애들이 설치고 다녔을지 안봐도 뻔하고 결론은 지금까지 버틴 시즈니들이 너무 대단한거같아

다들 현생 파이팅 하고 스밍도 열심히 해서 연말엔 좋은 일 더 많았음 좋겠다~
2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30 21: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같이 좋은것만보고 행복한 덕질하자♥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30 21: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뎁따고 슴에 멜 보내줘.. 나도 심한건 그러는 중이야. 확인 한다고 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0 22: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딜가나 다 그래 진짜 듣보가 아닌 이상은 화제될 때마다 무조건 까글 올라와 n년 덕질해보니까 그냥 이란 커뮤 우물 안 개구리들 발악이라 생각하고 쓰루하는 게 최선이야 까플 생기면 걍 하루이틀 커뮤 안들어오는 게 제일 좋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ㅅㅌㅈ는 원래 폐쇄적이고 이상한애들 많고 판도 여기 팬톡에만 있어야해. 엔터톡같은데 보지말고! 그리고 짹은 진짜진짜 정상인 사람들만 모아서 소통하지말고 구독계로만 보면 괜찮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어먹금 병먹금도 중요.. 그리고 정상들은 거를사람은 다 거를거라 믿어. 정병들이 목소리가 큼 실제론 자존감도 낮고 익명 떼면 별소리도 못할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그리고 적절한 신고도 중요해 마냥 손 놓는것도 아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같이 좋은것만보고 행복한 덕질하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2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뎁따고 슴에 멜 보내줘.. 나도 심한건 그러는 중이야. 확인 한다고 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한국내 커뮤하는 인구수 생각하면 뭐 실검뜨고 그정도 난리나는거 아니면 신경쓸 필요도 없음 ㅋㅋㅋ 커뮤니티도 맨날 하는새끼들만 붙어있는거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래서 여기 팬톡이랑 인스타, 트위터 공계 구독 정도밖에 안해.... 팬톡은 거의 내 마음의 고향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21: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커뮤 많이 안 하는게 좋아,,,팬들만 있는 곳이 나음ㅜㅜ 나도 처음에 진짜 힘들었는데 안 보는게 답이더라구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흑인 시위대들이 동양인 폭행함 (233)
  2. 2 현시간 백상 여배우들 레드카펫 (236)
  3. 3 추가) 여동생이 다섯째를 임신.. (132)
  4. 4 시어머니가 제삿밥못먹으면 서.. (97)
  5. 5 이거 내가 알던 주이 맞냐? (99)
  6. 6 아이즈원팬이 쓴 글 (103)
  7. 7 슈가 믹스테이프 베트남 전범자.. (216)
  8. 8 남편에게 원룸 얻어 준 여자입.. (27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