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차유리가 전남편이 현부인을 사랑한다고 말한이유

ㅇㅇ (판) 2020.03.31 12:56 조회11,5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김태희 = 유리, 죽은 전부인

고보결 = 민정, 현부인

이규형 = 조강화



"좋아하면.. 그 다음은.. 어쩔건데..

뭐 연애해? 결혼해?"




 

민정이와의 관계를 고민하는 조강화를 보며 고개 숙이는 유리



 

민정이에게 줄 꽃 들고가는 조강화




 

바라보는 유리





 

병원 구내식당에서 민정이를 바라보는 조강화






 

사랑스러워하며 바라보는 조강화를 보며 고개숙이는 유리






 

데이트하는 민정과 조강화






 

그저 바라보기만 하는 유리






 

 

둘의 결혼식날..


고개숙이는 유리










 

행복한 민정+강화와 딸 서우를 바라보는 유리









ㄹㅇ 찐사랑인걸 처음부터 끝까지 다 지켜봤기 때문ㅜㅠ




 

39
1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4.01 09:37
추천
2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빡침 민정이 뭐 서브여주아니었나? 보기싫은데 비중졸크네ㅡㅡ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1 12:10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백부부 작가라길래 기대했는데 별로임 내용이 뭘 어쩌자는 건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2 08: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바마 한줄 정리 = 남녀간 사랑은 덧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4.02 0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부사이 좋았던 사람일수록 재혼 빨리한다는 통계도 있더라구요. 나 친한동생 애돌때 죽었는데 2년도 안돼서 그신랑놈 극장서 데이트하더라구요 ㅡㅡ 씁쓸. 죽은사람만 불쌍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7:3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본격 남편 쓰레기 만드는 드라마임. 아내가 잊혀질까봐 수술실도 못 들어갔는데 아내 죽고 좋아하는 여자랑 결혼했다? 읭?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1 16: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하이바이마마 한번도 빠짐없이 봤는데 위에 저내용은 또 처음느끼네...와 유리불쌍해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5: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근데 이 장면나오기전까진 남편이 전부인 못잊어서 현부인이 이혼소장까지 프린트해온 장면있어가지고 전부인 사랑하는줄 알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2: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랑하는데 그렇게 대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2:10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백부부 작가라길래 기대했는데 별로임 내용이 뭘 어쩌자는 건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1 09:37
추천
2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빡침 민정이 뭐 서브여주아니었나? 보기싫은데 비중졸크네ㅡㅡ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09: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흑흑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