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위너 김진우 병역비리라고 까는거 이해 안됨

ㅇㅇ (판) 2020.03.31 16:06 조회6,38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어떻게 이런게 연예기사 베댓인거지..? 네이트도 연예기사 댓글 폐지해야 할 듯

첫번째 베댓 답글이나 다른 댓글들 보면 위너 김진우가 와이지라서 특혜를 받았다. 와이지에서 힘을 써줘서 공익으로 빠졌다라는 뉘앙스의 내용이 많던데 이건 절대 팩트가 아님

 

와이지 연예인중에서 최고의 영향력을 지녔다고 할 수 있는 지드래곤이랑 다른 빅뱅 멤버들(탑은 예외고;;)도 현역으로 입대했다는건 다들 알거임.

근데 김진우가 도대체 무슨 빽이 있다는 거임??

나도 위너팬이고 이런 말하면 다른 팬들 속상할 수도 있겠지만 김진우가 와이지내에서 그리 영향력이 크진 않음 솔직히. 와이지가 굳이 위험 감수하면서 공익으로 빼줄정도의 영향력은 절대절대 아님. 앞에서 말했듯이 지디도 현역인데 저 네이트 기사 댓글들 말대로면 김진우가 지디보다 위라는 거임??ㅋㅋ

그리고 한창 옛날에 연예인들 병역비리 논란 많아가지고 신검이나 병역쪽으로 훨씬 깐깐하고 정확하게 하는걸로 알고있음. 또 간혹 공익이면 뭐 몸에 엄청 문제있고 그런 줄 아는 애들이 있는데 우리 주위에 생각보다 공익받는 남성들 아주 흔함. 연예인들 춤추고 무대는 하면서 군대는 공익간다고 빼액거리는 새ㄲ들 많은데 공익은 그렇게 막 죽기 일보직전인 그런 사람들이 아니라 겉보기에는 일상생활 정말 무리없이 잘 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임

내 지인중에서도 공익나왔는데도 운동 동호회하고 암튼 대부분은 사는데 지장없는 사람들임

 

마지막으로 팬들도 김진우가 공익가는 이유 모른다고 발작하는 애들이 많더라. 나도 나름 팬인데 이유 모름. 목 디스크가 있다더라, 폐가 선천적으로 작다더라 하는 얘기를 듣긴했는데 정확히는 본인만 알거임. 근데 현실에서 주위사람이 공익갔다고 해서 "너 왜 공익이야?"라고 물어보는 경우는 거의 없고 간혹 물어본다면 그건 실례가 될 수도 있음

앞에서 말했듯이 일상생활하는데는 문제없지만 나름 본인의 트라우마 같은거일수도 있음

판에서 본건데 성기에 문제가 있다거나한 경우도 있었고

이건 내가 아는 사람경우인데 예전에 우울증 있어서 공익갔었는데 그게 걔한테는 알리고 싶지않은 병력 같은거였음. 우울증이라고하면 괜히 정신병환자 취급받는게 기분 상해서 그렇대

암튼 내 말의 요지는 공익사유같은거 함부로 물어보는거 실례될 수도 있고 김진우도 팬들조차 모르는 본인만의 그런게 있을 수도 있으니 섣부르게 판단하거나 추측하지 말자는거.

 

무엇보다도 공익을 가는건 절대 부끄럽거나 욕먹을 일이 아니야. 병무청이 바보도 아니고 공익판정을 내린데는 나름의 이유가 있을거고.

현역이든 공익이든 일단 군대를 간다는 것 자체가 너무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해

현역으로 간 분들 되게 존경하긴하지만 현역부심부리면서 공익 까고 악플다는 놈들은 극혐이야^^

그리고 군대도 안 간 애들이 악플다는건 더 극혐이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진우 군대 건강하게 잘 다녀오기를 바랄게!!

 

위너 진우 “배우라는 또 다른 꿈 위해 공부 중”[화보]

98
11
태그
신규채널
[여기로가] [무개념딩초] [뒷광고ㅅㅂ] [아이러브빵] [체차니개굴] [메롱] [채널]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3.31 19:02
추천
3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 유일한 업적이 현역으로 군대 다녀온 것 밖에 없어서 그럼... 진우야 몸 조심히 잘 다녀와! 기다릴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1 14:1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토피 심해도 공익 가더라. 약 먹으면 일상생활은 가능하지만 고위험군 심장질환도 공익 가고, 신장 한쪽은 정상인데 한쪽이 작아서 군면제 받은 케이스도 봤음. 생각보다 공익, 면제 많더라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3.31 17:1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우 건강하게 잘 다녀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2 02:2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__ 와이지면 다 비리지 똘추새'끼들진짜 ㅋㅋㅋㅋㅋㅋㅋ울공주 잘다녀와 기대릴게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6: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진짜 사이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탑은 왜 공익으로 갔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1 14:1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토피 심해도 공익 가더라. 약 먹으면 일상생활은 가능하지만 고위험군 심장질환도 공익 가고, 신장 한쪽은 정상인데 한쪽이 작아서 군면제 받은 케이스도 봤음. 생각보다 공익, 면제 많더라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23: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9:02
추천
3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 유일한 업적이 현역으로 군대 다녀온 것 밖에 없어서 그럼... 진우야 몸 조심히 잘 다녀와! 기다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1 17:1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우 건강하게 잘 다녀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