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당신들이 그렇게 욕하는 교민입니다.

에미 (판) 2020.03.31 20:55 조회65,207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26살 여자입니다
독일인 남편과 결혼하여 독일 살다가 코로나 때문에 잠시 한국에 와있습니다 
요즘 교민들이 욕먹는 이유가 한국 싫어 떠났으면서 싸게 치료받을려고 일부러 한국온다 이런 이유 인데
그러면 안되나요? 당신들도 그렇게 할수 있으면 할거 잖아요?
단지 돈과 능력이 없어서 못할뿐이지
제가 한국이 싫은 이유중 하나가 이거에요 자기가 못한다고 남들도 못해야 한다고 생각하는것
유럽인들은 절대 그렇지 않거든요. 
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
한국인들의 이기주의고 물질적으로 역겨운 습성을 잘 나타내는 속담이죠
네 그래요 전 코로나 끝나면 다시 독일도 가서 남편이랑 함께 행복하게 살거랍니다
당신들은 평생 이 역겨운 나라에서 비교질하고 배아파하면 사세요
  
47
1886
태그
3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ㅏ 2020.03.31 21:04
추천
53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겨운 나라에 치료받으러 왔어요? 대단하십니다. 역겨운데 뭐하러 기들어와서 세금 축내는지. 빨리 니네 나라로 가세요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2020.03.31 21:01
추천
44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다른 나라에 있지만 아줌마. 그게 뭐 자랑이라고 떠벌리세요. 자가 격리는 하면서 병원다니나요? 그렇게 싫어하는 교민이면 그냥 신경쓰지 말고 조용히 왔다가 조용히 들어가면 되지 아줌마가 한국에 살면서 세금내고 이따위 소리하세요. 나는 민폐줄까봐 가지도 못하는 구만. 별 ㅁㅊ 니가 행복하게 살던 어쩌던 외국살면서 자국 들어와서 세금도 안내면서 싸게 치료 받고 가는 거면 조용히 있다가 가든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20.03.31 21:02
추천
43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신 한국에 세금내나? '당신들도 할거잖아요'는 님의 가정이고. 당신이 욕하는 국민들세금으로 치료받는 기분은 어때? 역겨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8 1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학개그같음 26살에 독일남편이랑 살다가 한국 왔다는거 거짓말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촌이 땅을 사면 배가 아프다는 말은 이럴때 사용하는게 아닙니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죠 암튼 그냥 욕먹고 싶어서 올린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봐도 주작이구만 --;;; 사람들 겁나 생각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6: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있으면 선진 유럽에서 치료받고 안전히 있지 왜 역겹고 이기적인 한국에 들어와서 감정싸움에 불붙임? 아 돈과 능력이 없어서 그렇구나~~~정부가 호구라 니같은것들 입국 못막는게 조옥같다는것만 아세요. 치료받으러 들어올때는 살았다 다행이다 했을거면서 ㅉ 돈과 능력도 없고 치료비도 없어 기어들어온 검은머리 버러지는 거두는게 아니라는거 다시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념머리는 독일에 두고 왔나보네. 지 아쉬우니 치료받으러 보호 받으러 기어들어왔으면서 무슨 말이 이렇게 많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09: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민 욕한적 없었는데 지금부턴 욕하려고 이쓰레기야
답글 0 답글쓰기
알쏭달쏭 2020.04.04 0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있는 댓글들 보고 후기좀 써줄래요? 너무 궁금하네요 그 똥찬머리로 무슨말을 할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4.03 17: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꺼져 독일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4.03 17: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장 진실한 즐거움이란 우리가 시기하던 사람의 불행을 보는 악의에 찬 즐거움이다.
-독일 속담-

사촌이 땅사서 배아픈거 보다 더 심한거 같은데 ㅋㅋㅋ 아 유럽사람들은 저렇구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3 17: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한푼(세금)안내면서 남에게 도움받는 사람을 뭐라고 하는줄 아세요?
그지요~
님들 돈 안내자나요~
세금 한푼 안내면서 대한민국 들어와서 구걸해서 진료 받은주제에 누가보면 뭐라도 되는듯 ㅋㅋㅋㅋㅋ 독일에서 살라고 10억준대도 절대 안갑니다 거기, 인종차별 쩔고, 개무시당하고 살거 뻔한데 ㅋㅋ 본인을 부러워 하는줄 아나봄 코로나가 뇌로 간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지워니 2020.04.03 0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 하지말고 그냥 꺼저.. 역겹다면서 치료는 왜받냐? 이중성 쩌내? 돌아이 같은게 외국나가 사는게 무슨 특권이라고 개소리를 길게도 써놨네. 인종차별 당하고 질질 짜지나 말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치료해주고 검사해주는 의사 간호사도 대한민국 사람이야 볍신같응년아 ㅡㅡ 싀바 세금 한푼 안내고 쳐 검사받고 치료 받고 하냐?? 토나오네 이런 멍청한 녀ㄴ들응 어케 시집가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2 19: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ㅁㅣ치ㄴ을 다보겠네 야 입닥ㅊㅣ고 ㄱㅏ만히있다가 ㄲㅓ져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33 2020.04.02 19:11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서양남 평소에 빨아 재꼇던 판녀들 왜 유관순 코스프레함?ㅋ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8: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신승리 오지네... 자기 나라에서도 못살아 남의나라로 도망간 주제에...
거기선 너네 대우는 해주냐?
그렇게 대우해주면 거기서 치료받아
일단 너가 여기 온 자체부터가 넌 진거야
그리고 안부러워
코로나 사태 일어나보니 유럽처럼 미개한 나라도 없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8: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구 대단히 잘나셨어요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역겨운 나라에는 왜 들어왔어요 그렇게 사랑하는 독일에나 있지 대놓고 대한민국 이용하려고 들어왔다고 광고하네 본인 마인드가 썩은거 인증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는 짓임
답글 0 답글쓰기
한국 2020.04.02 18: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완젼 거지 같은게 한국에서 살 능력 안되니까 기어 나갔다가 죽을거 같으니가 다시 기어들어왔으면서 물에빠진 년 건져 놧더니 보따리 내놓으라하네 전런 거지들 제발 데려오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8: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역겨운 오물덩어린건 모르고 대한민국과 그 국민이 역겹다고? 지랄도 적당히 해라. 넌 네가 몰라서 그렇지 네 생각과 입이 역겹다 못해 토할 거 같으니까 주제파악 좀 해라. 그리고 어서 다른 나라로 꺼져.
답글 0 답글쓰기
빙신 2020.04.02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게 미쳤나 거지 같은게 죽을라고 환장을 했구만 너같은거는 어디가서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말도하지마라
답글 0 답글쓰기
도라이들 2020.04.02 18: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돈과 능력이 있는데 왜 싸게 치료받으러 와?
말에 앞뒤가 다르잖아~ 딱하다 딱해 ㅋㅋㅋㅋ 자가격리 잘 하고 마스크는 꼭 써라.
외국은 마스크도 줫나 비싸다며. 불쌍해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20.04.02 17:5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교민들 저번 선거찍으거 보니까 민주쪽이 압도적이더라, 한국에 세금재앙이 닥쳐도 지들한테 퍼줄 정권 골라서 찍은거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