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진짜 찰나의 순간 캡쳐가 이래도 될일임?

ㅇㅇ 2020.03.31 22:51 조회1,873
팬톡 방탄소년단



영혼 여기 묻어다 두고 갑니다 총총

26
2
태그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3.31 22: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ㅎ 순간캡쳐 대박 ㅋㅋ 목에 두른거 허리띠냐?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근데 고1 지금 친구없다고 걱정.. (150)
  2. 2 인사드리러 가는데 못먹는 음식.. (125)
  3. 3 MBTI 관련 짤들 공유할게! 같이.. (482)
  4. 4 에이비식스 임영민 음주운전했.. (1149)
  5. 5 이쯤에서보는 동양인 인종차별 (98)
  6. 6 남편의 미친듯한 식탐.... (329)
  7. 7 2020 터진 병크들 정리해봄 (189)
  8. 8 투바투 안무 너무 위험함;; (12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