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꽃 사진 어떠니

ㅇㅇ (판) 2020.04.01 06:47 조회15,63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별로라고 해줘서 고마워 난 관심받는거 자체가 좋다❤️❤️ 오늘의 판 댑악쓰>< 아니 오류 뭐람


전부 무보정이얌~~ 아파트 단지 산책한거얌 ㅎㅎ 꽃놀이로 보이냐 눈씻구와

61
27
태그
신규채널
[예체능임] [으에] [푸항항하] [은혜짱짱걸] [애덜앙] [흉터사진ㅇ] [코로나현황]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3 21:02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쌉잘찍음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3 22:3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기만한데 다들 왜구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ㅇㅇ 2020.04.03 22:10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길 가다가 꽃 예쁘다고 잠깐 멈춰서 찍었을 생각하니까 귀여워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에블린 2020.04.05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 꽃밭에서 살고있넹 ㅎㅎ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하아 2020.04.04 06: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년에는 실컷 볼수있겠죠 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4.04 05: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머니들 프사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5: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교 앞에 있길래 친구한테 보내려고 찍음..ㅎㅎ하도 밖에 안 나오니까 꽃 핀거 몰랐어...다들 사진 잘 찍는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99 2020.04.04 05: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볼라고 찍은 사진인데 잘찍고못찍고가 어딨어??그리고 다 심지어 잘찍었어!!!예뻐!!! 특히벚꽃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왜 맨날 벚꽃 찍으면 이렇게 나왕??ㅠㅠ 참고로 아이폰 11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난개나리 2020.04.04 02: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퇴근길에 본 개나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장 해가고 싶어ㅠㅜㅜ 그래도 돼?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0:5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킴블링 2020.04.04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신동아 아니니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4 0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0: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고모 카톡 배경사진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집앞 두그루만 핀 매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집앞공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오호10 2020.04.03 22:40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 자체가 꽃인데, 뭔 꽃사진을 찍냐???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3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3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기만한데 다들 왜구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23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줌마같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