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잇지 투바투 서로 너무 의식하는 듯..ㅋㅋ

ㅇㅇ (판) 2020.04.01 14:35 조회77,905
톡톡 엔터톡 ㅇㅇ
ㅈ목 그런거 말고 두 팀 다 신인이고 시상식 때마다 붙어있으니까 친할수있는데 서로 의식하는게 보임 ㅋㅋㅋ 약산 서로 힐끗거리고 그런거 ㅋㅋ
226
30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2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1 16:40
추천
18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엮지마 짜증나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1 16:48
추천
156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고 잘생긴 젊은 남녀가 한자리에 있는데 나같아도 몰래 쳐다보겠다ㅅㅂㅜ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1 14:56
추천
106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부 00-02년생들인데 그럴수 밖에 ㅋㅋㅋ 아 유나는 03이지
답글 6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4.01 17:43
추천
40
반대
6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투바투였으면 있지 ㅈㄴ 예뻐서 몰래 훔쳐볼 거 같어
답글 1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7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퀴들이 서로 엮는거 알거아냐ㅋㅋ.. 장난으로라도 안엮일려고 노력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박모아 2020.04.06 11: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제발 엮지마; 무슨 신인이 정신나갔다고 연애를해 데뷔 동기라도 그건 아니지. 난 투바투 팬이고 , 분명 있지님 팬덤 ( 믿지 ) 님 들도 기분 나쁘실거야 , 서로 쳐다본다해도 뭐가 있음? 누구좋자고 하는거야 ;;;;; 진짜 개빡쳐 무슨 댓글이 / 서로 전번교환 했겠지 ~ / 사귈듯 ~ 진짜 다 개같아 . ㅋ / 이렇게 쓰는애들 아무리 덤벼봤자 진짜 누구 좋자고 하는거고 걍 왜하냐 , 제발 그만하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만 내지 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1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ㅌㄱㅅㅋㅅㅋㅅ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0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겹치는게 몇 개인데 당연히 친분 있을 수 있지...근데 두 그룹 다 뼈빠지게 연습해서 갓 데뷔한 애들 아니냐 뭔 연애야;;요즘 아이돌들 동성이성 상관없이 친분 있는 것만 보여도 연애로 엮고, 하나 사고 치면 같이 엮어서 욕 먹으니까 다들 걍 조심하는거 같은데 또 이걸 이렇게 엮는다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였어도 쳐다볼 듯...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0:4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아이돌들 교육 많이 시키고 까인 사례들 보면서 데뷔해서 다 안친하다는데,,망돌이면 몰라도 있지나 투바투 같은 애들은 조심할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0:2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겨도 티내지만 않으면 문제없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0:23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관검색어에 왜 같이 뜨는줄 알아??? 스태들 사이에서 소문 도니까 혹시 뭐 떳나 해서 인터넷에 쳐보는거랬음 스탭들이 그래서 인터넷에 막 “사과 복숭아 “이렇게 같이 있으면 거의다 뭐 있는거랬음 ㅇ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9:30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리나보지 한창 꼴릴 나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8:3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작 엮어대 ㅅㅂ 아직 드러난 친목도 없는데 둘만 유독 이런글 많이 올라오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8:20
추천
2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창 하고 싶을 나이구먼. 비밀로 하고 퍼트너 바꾸어 가면서 밤마다 욕정을 풀엇으면.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7:3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레드벨벳 방탄 블핑 방탄 트와 조카게 엮었는데 열애설 한번도 안남 어그로들 yg,sm 신인 여돌 나오면 투바투랑 오지게 엮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3:41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창 풋풋할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3:32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진이랑 유나 친화력 좋을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3: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니네 진짜 댓글쓸때 조심하라거 나중에 후회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2:54
추천
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컴백 준비한다그랬나 연습하고 새벽에 연애질할수도 있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2:49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랑 방탄 엮다가 후배돌로 내려갔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차쌓이고 사귀는거면 몰라도 아직 신인이라 안사귈듯 연애하면 타격있을거 지들도 잘알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