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5분만에 여드름 쉽게 없애는법!!!!

ㅇㅇ (판) 2020.04.01 20:55 조회63,674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얘들아 알겠으니까 글펑할게ㅋㅋㅋ
니네가 좋아하는 짤이나 저장해가;;

54
10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pov] [도움되라ㅠ] [뾰로롱] [칰힌메모구] [칰힌메모] [당장들어와] [추천해주면]
7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2 2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삭제를 하세요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조ㅈ토피아에서 갖구왔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0: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웃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뭐냐 여드름 입에대고 빨아먹은거냐? 찐사랑 ㅇㅈ이네 그웨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__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2 17:3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돌 따라하는게 웨...? 하물며 외국도 카일리제너, 아리아나그란데 스타일 따라하는 사람 핵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6: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용 없앨거면 글 내리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6:2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글 뭐였는지 설명해줄사람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20.04.02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6:0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짤 나만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식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5:5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글 안지워 살면서 첨 관심받아봐서 아깝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5: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우...사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5: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정전이나 수정한 글이나 개노잼ㅋㅋㅋ 추하다 글내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5: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드름에 키스마크 만들다 여드름 터질거같음;생각해보니까 조카 드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글이었어? 방금 들어와서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최근에 제니 제일 많이 본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니 사진은 구도도 그렇고 표정도 그렇고 그냥 외국 셀럽들이 더 먼저였지 않나... 오히려 제니가 그 느낌 따라하는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졸라 어이없어서 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 아이린 닮았다는 사람 영상초반엔 별로 안닮았었는데 변해가더니 초반 영상들 삭제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