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유일하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애들 우는 장면

ㅇㅇ 2020.04.02 10:24 조회3,278
팬톡 방탄소년단



전설의 나라잃은 펭귄 찜뿌앵







전설의 엄마 쟤가 내 추르 뺏어갔어 슉뿌앵








전설의 기뿐데에~~~~ 꾸뿌앵









전설의 눈물이 계속 나는데 방탄은 해야돼서 뱨턔 태뿌앵








그리고 뿌앵계의 레전드 김뿌앵



다 영상은 못보겠고 사진으로만 이제 광대폭발하며 볼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데 아직도 석진이랑 호석이 우는건 죽어도 못보겠당 이 글 톡 토도독 하고 있는 순간에도 뭔가 둘 우는거 상상만 해도 울컥함

89
1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2 10:36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뿐데헤 뿌앵은 꾸기 귀여워 죽는 석진이랑 윤기얼굴 생각하면 웃으면서 볼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아직 좀 힘들다... 특히 우리리다 뿌앵은 아직도 눈물나서 못보겠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2 11:13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것뿐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2 10:4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주니울때 현장러였는데 객석 갑분초상집이였다궄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3 0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3: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멤버들 울면 진짜 토닥토닥하면서 안아주고싶음ㅠㅠㅠ 콘서트나 시상식에서 우는거 보면 마음 찢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3: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픽콘 파이널 김남준 우는거 보면 난 아직도 같이 운다... 저렇게 우는거 거의 처음이었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3: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뭔가 남준이랑 석진이는 더 찡하더라... 리더랑 맏형이라 그런가 둘 다 울음을 참는 편인거 같더라구 콘서트 때 전광판으로 얼굴 크게 보이면 뒤돌아서 마음 진정하고 다시 멘트하거나 뭐..그런거ㅠㅠㅠ 평소에 잘 안 울던 멤버들이라 더 그런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21: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라들 울때는 오구오구 하게 되는데 형들 울땐 진짜 내 오장육부속 수분이 다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9: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석진이 보면 맘아픈데 애옹이보면 웃음나는 짤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이름짓는거의미... 2020.04.02 14: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잘 안우는 사람들이 울면 더 찡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석찌 그거 해죠 달방 오락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3:3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우는건데... 이거 볼때마다 맘이 찡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1:4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석찌가 자기가 너무 웃겨서 우는거말고는 웃우면서못봐...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하 나도분명 웃으면서 봤는데 눈물은 그렁그렁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ㅠㅠ난 아직도 죄다 맴찢ㅜㅜㅠ귀여워!!!!하면서 보다가도 맴찢이얔ㅋㅋㅋ아 방보싶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1:13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것뿐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울면서 웃으면서 봐 눈은 우는데 입은 웃고 표정이 기괴해짐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0: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데. 나 지금 우는데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0: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무리 기뻐서 우는거라도 우는 사진보면 눈물난다 그래서 영상 잘 못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0:42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자 주니울때 현장러였는데 객석 갑분초상집이였다궄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0:36
추천
2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뿐데헤 뿌앵은 꾸기 귀여워 죽는 석진이랑 윤기얼굴 생각하면 웃으면서 볼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아직 좀 힘들다... 특히 우리리다 뿌앵은 아직도 눈물나서 못보겠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0:2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웃을수있지ㅠㅠ 현장에서 봤으면 다 오열각임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흑인 시위대들이 동양인 폭행함 (227)
  2. 2 현시간 백상 여배우들 레드카펫 (227)
  3. 3 추가) 여동생이 다섯째를 임신.. (131)
  4. 4 시어머니가 제삿밥못먹으면 서.. (97)
  5. 5 이거 내가 알던 주이 맞냐? (98)
  6. 6 슈가 믹스테이프 베트남 전범자.. (214)
  7. 7 남편에게 원룸 얻어 준 여자입.. (276)
  8. 8 너네 하수빈이라고 아냐 (9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