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백현 성형 전엔 좀 심각했던 듯

ㅇㅇ (판) 2020.04.02 12:05 조회42,021
톡톡 엔터톡 드루와


218
27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팬드루와] [mnm] [잼성결혼해]
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2 12:13
추천
241
반대
1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아치시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2 12:15
추천
227
반대
1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성형 안했다고 하는 애들이 있냐 제일 심하게 한 돌중 하난데????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2 12:11
추천
198
반대
1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똑같음멍청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4.02 12:12
추천
64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변백현 약4개월간 연습생신분이었다가 데뷔했는데 그동안 성형을 어떻게해..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5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로 무슨일들이 있었는지 잊은건가? 인신공격,얼평좀 그만 했으면 좋겠네 적당히해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꼴같잖은 것들 어디 길가다 전기흐르는 물 밟고 발작하다 뒤지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8: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거들보단 훨 잘생김 ㅋㅋㅋ 열등감에 찌든 것들이 꼭 익명으로 나서드라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4:2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4: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안함 그만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3: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 아닌데 미친거 아님??? 못나온 사진 가지고 저렇게 까는거 한심하다 고소 꼭 당하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2:0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ㅏ.... 얘 아이돌 메이크업 ㅈㄴ 잘 받은거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1: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 자연 존잘 정석미남은 수호 찬열 세훈 디오
엑소 개성 완전잘생은 아니지만 보통미남은 백현 카이 시우민 김종대디
그리고 아이돌들 과사랑 비교하면 잘 나온사진 안나온 사진 조금씩 다르니까
사진 1장으로 못생 잘생 구분짓기 애매하다 그리고 약간의 시술이나 성형으로
존잘 되면 좋은건데 왴케 못 잡어먹으려고 안달이냐 이제 그만해라
특히 남자애들 중딩고딩1까지 얼굴 지금하고 많이 다르다 만16세 넘어가면 남자들
뼈대가 커지고 자란다 어깨도 넓어지고 콧대도 살아나고 얼굴형도 턱선이 부각되고
변하는걸 볼수가 잇다 그러니까 한장두장 이상하게 나온 고딩 사진으로 욕하지 마라
중딩은 여기 팬들도 다 공감할거다 그 얼굴은 지금 본인들 얼굴이 아닌 미완성형 외보였음을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궁금한게 까글 왜 올리는거임 ? 남 까면서 희열 느낌 ?? 아니 조카 이해가 안 감 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이 지한테 욕 박는거 좋아하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0: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ㄴ 넌 좀 해라..방구석에서 이딴 짓거리만 하지말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6: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손 안댄 얼굴이라고 말한 것도 아니고 성형한게 뭐가 중요하냐 지 할 일만 열심히 하면 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6:2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솔직히 5년쯤전에 판에 하도 백현 성형 전이랍시고 이런 글 많았고 과거에 양아치 였다고 그래서 진짠줄 알았음. 그래서 백현 싫어했는데 언제 우연히 백현 영상 봤는데 진짜 노래 잘부르고 자기가 하는 일에 열심이고 진지하더라. 팬한테도 되게 잘해주고. 그뒤로도 궁금해서 계속 관찰했는데 얘는 그냥 순하고 노래 잘부르고 사람 좋아하는 인싸 강아지 같은 사람임. 괜히 멀쩡한 사람 깎아내리고 오해받게 만드는 이딴 싸패짓 하지마. ㅈㄴ추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15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1신아 ㅋㅋ뭔 성형타령이야 사진 똑디 보고와라 개어이없네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1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속쌍으로 쌍커풀 찝은 거 같음 나머진 차이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0:2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백현 옛날 영상이나 사진 몇개만 보면 성형아닌거 다 알텐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미지 1도없음 엑소 누가뭐라해도 존잘들 ~ 수만이네 꽃밭이다 피뎊 딸게 ~~~~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