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플레디스가 사회적 거리두기 참여하는 방법

ㅇㅇ (판) 2020.04.02 14:21 조회25,4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세븐틴, 뉴이스트가 소속되어 있는 '플레디스'가 

코로나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참여하는 방법















 


먼저 세븐틴

세븐틴의 공식 로고는 이렇게 생겼었음


그런데










 





바뀐 로고

???











 



로고마저 거리를 두게끔 분해시켜버림 

+ KEEP DISTANCE













 



뉴이스트도 보자

원래 뉴이스트 로고 ↑










 




분해된 로고와 사이가 멀어진 뉴와 이스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한다고

소속돌 프로필 및 헤더 사진까지 바꿔버리는 플레디스 클라스.....












아니 솔직히

프로필이랑 헤더 바뀐거 보고








 컴백시그널인줄 알았던 사람 없니.....?


저거 보고 짜게 식어가는 중임 ...ㅋㅋㅋ

83
5
태그
신규채널
[레즈] [ㄹㅇ궁금해] [빛삭예정] [심장잡고와] [보고있니] [두루와] [질문받아]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4 13:1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직원들도 월급하고도 사회적 거리두기 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3 06:5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저래 플디 ㅅㅂ 다른 일을 해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3 02:5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오늘도 한성수에게서 더욱 멀어져갔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5 11:1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는 전로고가 더 나음 훨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본진 아니라 걍 웃기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야 이런거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3:1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디직원들도 월급하고도 사회적 거리두기 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06:5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저래 플디 ㅅㅂ 다른 일을 해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02:5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오늘도 한성수에게서 더욱 멀어져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2 14: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짜게 식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