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기 싸움 장난 아닐 것 같은 가상 사극 캐스팅

ㅇㅇ (판) 2020.04.02 17:58 조회16,46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수렴청정 끝에 일선에서 물러났으나 아직도 파워가 있는 대비



 

 그런 대비가 마음에 들어하는 뒷배경좋고 아들을 낳은 희빈


희빈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권모술수 + 악행의 달인 후궁 박씨


 

희빈의 수족이자 행동대장 제조상궁










VS










 

대비와 대립중이지만 뒷배경은 역시 막강한 세자를 낳은 중전

 


중전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권모술수 + 악행의 달인 1 후궁 조씨



 

중전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권모술수 + 악행의 달인 2 후궁 정씨



 

중전의 수족이자 행동대장 기씨









라인업만 봐도 기 빨려 ㄷㄷㄷㄷ;;


이렇게 캐스팅이 된다면,,,

조선 왕조는 괜찮은걸까 싶을 정도로 걱정이 되기고 함;; 




 

 

54
2
태그
신규채널
[레즈] [ㄹㅇ궁금해] [빛삭예정] [심장잡고와] [보고있니] [두루와] [질문받아]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4 14:54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왕이면 하루도 못 버텨....기빨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4.04 18:3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실 짱이지 이러고 내렸는데 김현주...ㅈㄴ ㅎㄷㄷ하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ㅡㅡ 2020.04.04 12:47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 ㅋㅋ 소개만 봤는데 벌써 기 빨림 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5.17 0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실은 지금 봐도 레전드~~~아무도 미실 만큼은 안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현주 난정이 ...개좋은 조합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비가 더 높아 중전보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20.04.05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정이 유산 하려고 간장 마시고 계단에서 구르던거 생각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실은 기쎈걸 넘어서 권모술수가...정말...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ㄱㄱㄱ 2020.04.05 13: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라인업이면 매일매일 대궐 하늘에 벼락이칠듯ㅋㅋㅋㅋ
근데 저기서 1~2명은 좀 약한느낌있음.. 인수대비 전문인 채시라 포함시키면 짱일듯...
답글 0 답글쓰기
동태탕 2020.04.05 13: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실을 막을사람은 후궁2 정씨밖에 없군
답글 0 답글쓰기
는느 2020.04.05 10:3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실이 최강이라는데 최명길, 전인화, 강수연 기 못꺾음. 진심 포스 대왕대비급들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4 18:35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실 짱이지 이러고 내렸는데 김현주...ㅈㄴ ㅎㄷㄷ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8: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실 최강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4:54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왕이면 하루도 못 버텨....기빨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04.04 12:47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ㅈ ㅋㅋ 소개만 봤는데 벌써 기 빨림 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