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해투 끝났네ㅠㅠㅜㅠ

ㅇㅇ (판) 2020.04.03 11:16 조회14,76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난 2001년에 시작한 장수 프로그램 <해피투게더>가 

약 20년만에 마지막 방송을 했음 ㅠㅠ



목요일 밤에는 무조건 해피투게더 보고 

그랬는데.... 이렇게 없어지다니요 ㅠㅠㅠㅠ


 

 

이효리가 막 MC 시작하던 시절,

신동엽이랑 쟁반 노래방 기억남ㅋㅋㅋㅋ



 

이 때부터 유재석이 합류했나?

이효리랑 같이 반갑다 친구야~ 했던ㅋㅋㅋㅋ


 

사우나에서 웃기고 토크도 하던 시절..

특히 웃으면 물총 맞는 거 저거 진짜 웃겼음ㅋㅋㅋㅋㅋ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다.. 


  

그리고 최근 방영했었던 해피투게더...







이 날 방송에서 MC들의 마지막 소감을 전했는데,

 


이 날 출연한 엄현경은 “마지막에 이렇게 불러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했고, 


조세호는 “처음 남창희에게 ‘해피투게더’에 나간다고 얘기한 게 생각난다. 

그런 프로그램에 MC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전현무에게는 ‘해투’가 더욱 남다른 의미로 다가왔다. 

프리 선언 이후 KBS 첫 복귀작이 ’해투‘였기 때문이다. 

그는 ”제가 잘하지 못한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유재석은 

“박미선, 신봉선, 박명수, 조윤희까지 정말 많은 분이 함께 해주셨다”며 전 MC들을 언급했고 “늦은 밤에 잊지 않고 ‘해투’를 사랑해준 시청자들께 감사하다.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찾아 뵙겠다”는 인사로 진짜 끝을 알렸다ㅠㅜㅠㅜㅠ




 


55
2
태그
신규채널
[레즈] [ㄹㅇ궁금해] [빛삭예정] [심장잡고와] [보고있니] [두루와] [질문받아]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5 01:27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욕탕 때가 제일 재밌었는데 왜 개편한거지... 솔직히 그 이후부터 쭉 재미없었음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3 11:21
추천
3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끝났네 식상하고 노잼이라 진작에 끝났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4 21:20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세호 끼면 끝나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5 2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욕탕 진짜 그립네 재밌게봤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9:07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끝나든가 말든가ㅋㅋㅋ엄현경 나와서 남혐 조장할때부터 노잼ㅋㅋㅋㅋ박미선 유재석 이 mc들이 살린 프로임 엄현경년 나와서 유머인척 남혐드립치고 남자외모코르셋 씌울때부터 노답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8: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편해서 단정하게 바꾸니까 다른 프로랑 차별성이 없어졌지.. 그리고 옛날 mc들이 더 재밌었음 박미선 신봉선 이런 사람들 다 어디간거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5 05:5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소리인데 요즘 테레비 예능보는 10~30대 있긴한가 문득 궁금해짐. 유튜브가 훨씬취향맞는거 많고 재밌는듯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방종함?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1:27
추천
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욕탕 때가 제일 재밌었는데 왜 개편한거지... 솔직히 그 이후부터 쭉 재미없었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1:20
추천
3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세호 끼면 끝나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1:27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옛날에 진짜 재밌었는데ㅠ 아 내가 파는 배우 낯가려서 해투밖에 못나간다구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1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다음 편도 안 나오고 정말 끝인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11:21
추천
3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끝났네 식상하고 노잼이라 진작에 끝났어야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1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해투에서 레전드짤 많이 나왔는데ㅠㅠㅠ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