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판타지 하나씩 적고가

ㅇㅇ (판) 2020.04.03 18:11 조회39,712
톡톡 여자들끼리만 19

 

남자친구랑 이건 꼭 하고싶다, 해보고싶다하는 판타지 하나씩 적고가!

23
30
태그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3 21:28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 그 판타지가...__ 판타지였어..? 나만 어디 여행가기, 어렸을때부터 계속 사겨서 어른때 결혼하는 이런거 생각한거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3 23:21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ㅆㅂ 결시친 오니까 남자표시 뜨는거 웃겨죽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ㅜ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남자 ㅇㅇ 2020.04.04 1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찌질하게 본문 내용 수정했네 ㅋㅋㅋㅋㅋ 저 판타지가 그냥 판타지가 아니라 성관계 판타지 말하던거였음 참고하셈 심지어 댓글로는 남동생과 해보고 싶다는 근친상관성 댓글에 친구 남친이랑 해보고 싶다는 댓글까지 있었는데 다 삭제한 후 이제와서 깨끗한 척 하는거 봐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4.04 0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전쟁터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4.04 06:2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남초에서 그녀들 몰려온다 ㅇㅈㄹ 떨더니 일베에서 여코짓 한게 아닌가싶네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5: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인과 디즈니랜드/스키장/온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4:4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판타지가 왜 19금만 잇어?
나는 오늘 나혼산 보니까 캠핑카 타고 여행하던데 낮엔 드라이브하고
밤엔 고기 같이 구워먹고 노을지는 바닷가 보고싶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 놀려서 부끄러워하는거버기..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3:2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 새끼들 왜 몰려와서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4.04 02:4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다른거없고 소박해 바다가 보이는 호텔에서 기름진 음식 맥이고 와인 한잔 나누는거 그거면 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36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 사이트 순삭 당해서 칭구들 잃었다고 찡찡 우는 베충이들 보는게 내 판타지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 개판이얔ㅋㅋ 이러다 정들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1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베...? 그 한남민국이라서 코로나 끝나면 한국 떠나겠다던 일벸ㅋㅋㅌㅋㅋㅋㅋ풉ㅋㅋㅌ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4.04 01:03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아 섯다.

앞으로 참고해서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ㄱㅅ 2020.04.04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랑 같은 동네 다른집에서 살기로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옘븅하네 2020.04.04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3:57
추천
2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새끼들 여코하고 ㅈㄹ났네 ㅋ 결시친돌리니까 죄다 남자마크? 댓삭하지마라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엄청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3 23:21
추천
4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ㅆㅂ 결시친 오니까 남자표시 뜨는거 웃겨죽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ㅠㅠㅜ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