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어그로 땜에 멘탈 나갈 때 어떻게들 해?

ㅇㅇ 2020.04.04 01:41 조회578
팬톡 방탄소년단
그래 나도 먹금해

근데 막 너무 열받고 억울해

말도 안되는 소릴 묘하게 해대

이삐들은 어떻게 멘탈 잡아?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4 02: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집에 바퀴벌레가 있어 근데 지도 여기 사니까 자기집이래 이럼 내가 열받을까 억울할까 세스코를 부를까? 말한다고 말이 통하는게 아니라 말섞을수록 손해인 사람들 있자너 실제로 외국살때 바퀴와의 전쟁 해봤는데 내 공간에 바퀴가 서식할 근거지를 제거하는게 중요함 그게 덕질에선 바로 먹금이었음 말주변이 없어서 설명을 못하겠다ㅜ그니까 내 집 니 공간에 들어오면 당연 스트레스고 없애야돼 근데 바퀴를 아예 멸종시키는건 힘들어 바퀴의 존재 자체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걍 바퀴벌레임ㅜ 하수도에 바퀴가 살순 있는데.바퀴 잡으려고 하수도관을 파내는 사람은 없엉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4 02:3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초반에 멘탈 겁나 갈렸거든 근데 답은 항상 방탄이 주더라... 얼마전 우리 입장문 썼을때도 그때도 어김없이 방탄이 콘서트비하인드 영상으로 찾아와서 파도에 휩쓸리지 말라고 리더 영상이 뜨더라 내 가수만 믿을라고 ㅇㄱㄹ들 무논리 날조인데... 내 가수말보다 ㅇㄱㄹ말에 멘탈이 흔들린다는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 그러니 쓰니도 내 가수말만 듣고 믿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4 02:2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이나 대댓을 절대 달 생각을 하면 안돼 어그로는 목표가 옳고 그름을 가르려는 게 아니라 이미 그걸로 깔 생각이고 상대에게 화를 내게 하려는 거고 머글이나 일부타팬은 대체로 답이 정해져 있어서 설득 안통해 설득하는 과정에서 어그로가 시비걸고. 알다시피 누가 끼어들어도 팬인지 아닌지 알수없어짐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4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멘탈 나갈때가 있는데 그러면 덕질이랑 아예 관련없는걸 해 유튜브 게임 방송 보던가 그런거 ㅋㅋㅋㅋ 그러면 멘탈 돌아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1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어그로 같아보이는 글들은 클릭 안하는게 나아.. 처음에는 그런 글 궁금해서 몇 번 클릭해보다가 요즘은 안보려고 하니까 괜찮더라 그래서 요즘 방탄 칭찬글 같은 것도 어그로일까봐 못 봐 ㅠㅠ 근데 차라리 안보는게 마음 편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4: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까글같은걸 보지를마 상대해줄필요없고 그럴만한 가치없는 애들이야 나는 멘탈잡을때 제일 좋은거는 애들 다큐 시리즈가 제일인거같아 무대뒤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우리가 생각하는 이상만큼 노력하는 애들보면 너무 사랑스럽더라 브더솔 번더스 등등 다봐 그리고 그까글들 백이면 백 다 틀린말이고 나는 입덕한지 몇년 지나니까 그냥 애들 믿게 되더라 그런 말들도 그러려니 넘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4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집에 바퀴벌레가 있어 근데 지도 여기 사니까 자기집이래 이럼 내가 열받을까 억울할까 세스코를 부를까? 말한다고 말이 통하는게 아니라 말섞을수록 손해인 사람들 있자너 실제로 외국살때 바퀴와의 전쟁 해봤는데 내 공간에 바퀴가 서식할 근거지를 제거하는게 중요함 그게 덕질에선 바로 먹금이었음 말주변이 없어서 설명을 못하겠다ㅜ그니까 내 집 니 공간에 들어오면 당연 스트레스고 없애야돼 근데 바퀴를 아예 멸종시키는건 힘들어 바퀴의 존재 자체에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걍 바퀴벌레임ㅜ 하수도에 바퀴가 살순 있는데.바퀴 잡으려고 하수도관을 파내는 사람은 없엉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 짹 하지말고 2틀만 쉬어도 멘탈 돌아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3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초반에 멘탈 겁나 갈렸거든 근데 답은 항상 방탄이 주더라... 얼마전 우리 입장문 썼을때도 그때도 어김없이 방탄이 콘서트비하인드 영상으로 찾아와서 파도에 휩쓸리지 말라고 리더 영상이 뜨더라 내 가수만 믿을라고 ㅇㄱㄹ들 무논리 날조인데... 내 가수말보다 ㅇㄱㄹ말에 멘탈이 흔들린다는건 있을 수 없는 일이야! 그러니 쓰니도 내 가수말만 듣고 믿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2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이나 대댓을 절대 달 생각을 하면 안돼 어그로는 목표가 옳고 그름을 가르려는 게 아니라 이미 그걸로 깔 생각이고 상대에게 화를 내게 하려는 거고 머글이나 일부타팬은 대체로 답이 정해져 있어서 설득 안통해 설득하는 과정에서 어그로가 시비걸고. 알다시피 누가 끼어들어도 팬인지 아닌지 알수없어짐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 교묘한 글이나 댓을 보면 좀 괴롭기도 하고 열확받잖아 그러면 잠시 관심을 다른데로 돌려 뭘 먹던가 세수하거나 영상을 보고 와 그리고 댓글 달리는 거 한발짝 물러서서 보면 어그로끄는 애들이 화내는 댓이나 본문관련 반대의견 찬성의견 파생댓들 늘려가는 게 보임 찐팬이 있어도 몇명이고 화풀이를 위한 가벼운 댓늘림이랑 부채질하는 어그로들이 댓다는게 훨씬 많아 구분되면 일단 어그로끄는 글 피뎁을 따 그리고 선넘는 댓들 있으면 피뎁 따 도배댓은 신고해 너무 오래하면 안돼 몇개 하고 애들영상보거나 현생일처리하거나 자버려 내가 경험한바로는 이러는 게 좋았음 지금 내경우는 슬쩍 논란보고 먹금으로 처리될 일이 아니다 싶으면 소셜 챙기러 짹가서 앓는 계정들 분노의 공계알티함 애들 앓는 거 보다보면 화가 좀 가라앉거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정고맙고 사실 보다보면 스루하는게 쉬워지는데 그냥 힘들땐 커뮤쉬는게 나아 사실 나 요즘 며칠동안 현생때매 짹도못하고 딱 여기 팬톡만 간간이 했는데 짹에서 뭔일있는지도 방금 알았음ㅋㅋㅋㅋ그냥 여기만 있어도돼 이삐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행복하자고 덕질하는 거잖아 ㅇㄱㄹ글에 그냥 스루해... 그리고 방탄만 봐... 난 ㅇㅌ갔다가 지치고 힘들면 ㅍㅌ와서 마음의 위로를 받는다 ㅋㅋㅋ 방탄 사진보고 힘내서 다시 ㅇㅌ감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증이 프사로 올라갔엉! 음 난 원래 성격이 그런거 되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잘 흘리는 편이라 행덕하는 중인데 너무 힘들면 커뮤나 짹 잠시 꺼두는게 어떨까? 글고 난 개소리하는거 보면 그냥 되게 웃겨... ㅋㅋㅋㅋㅋ 방구석조팝ㅅㄲ들... ㅉㅉ 불쌍하다 에휴 이러고 넘기는 편이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0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야 공지보고 인증 다시해주라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조카 교육 때문에 제가 집에서 .. (147)
  2. 2 바람핀 전남친 아내의 자살소식.. (118)
  3. 3 예비신랑이 제가 쓴 편지를 찢.. (301)
  4. 4 방탄 투바투 앨범 언박싱 차이.. (201)
  5. 5 카이 이미지 어쩔거야;; (142)
  6. 6 프로 간잽러가 추천하는 남돌 .. (146)
  7. 7 남편에게 결혼전부터 여자가 있.. (5003)
  8. 8 심즈로 틱톡일진 화장 만든 거 ..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