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나쁜남자 스타일링한 차은우

ㅇㅇ (판) 2020.04.04 14:01 조회78,96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서양에서 선호하는 나쁜남자 st
feat 엠마 왓슨
















































412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대답부탁해]
1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5 02:15
추천
9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차은우는 ㄹㅇ 다정하거나 무뚝뚝하고 진중한 역할보다 저런 양애취 느낌 나는 연기 잘하는 것 같음.. 더 잘 어울려 저 드라마 되게 재밌게 봤는데 강남미인 보고 좀 놀라ㅛ어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01:06
추천
7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움짤 몇개 보는 내내 입꼬리가 내려가질않는다 차은우는 인간 엔돌핀이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00:53
추천
6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잘생이다 ㅅㅂ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7 0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차은우 부모님은 식사인하셔도 배부르시겠다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4.06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의미로 조카 싸가지없이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4.06 17:16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겨운 판녀들 내로남불의 극치 얼굴 이쁜 여돌이 차은우같이 연기했으면 99퍼 악플로 도배될텐데 ㅉ ㅊ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0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폰쓰는 얘들아 짤 저장 어케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02: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차은우 너무 잘 생겼다. 보고 있으면 감탄사만 나오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00:0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약간 사이코 기질이나 사연 있는 재벌남 역할 했으면 좋겠음. 사슴같이 예쁘게 생긴 이미지인데 오히려 그런 이미지를 역이용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0: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우야 연기 연습 많이하고 연기력 상승시켜서 킬러역할 한번만 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킬러.......여기에다 장총만 들면 딱이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9: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8: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써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8: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는 뭘해도 존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5: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우 차기작 소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5: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최고의한방 드라마 저때 재밋게 봣는데 완전 찰떡 ㅋㅋㅋ 연기 잘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송강이랑 개닮앗는데 아 진짜 극락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3: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차은우 모범생 엄친아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센 것도 잘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3: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마스크짤 ㅋㅋㅋ 누가봐도 연예인;;; 사람이 어떻게 저리 생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딱히 잘생겼다 생각해본적없는데 머리스타일링미쳤네 조카__쌉찰떡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3: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 보다가 차은우 보니까 눈이 맑아지는 기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3: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최차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네플류도프 2020.04.05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얼굴 로 뭔들 안멋있겠냐 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