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타팬인데 부탁있어

ㅇㅇ 2020.04.04 20:48 조회1,297
팬톡 방탄소년단


나 지민이 이쁜 사진 좀 주면 안될까?
영업좀 해주라
우리 홈마가 만우절에 올린 영상봤는데
개 잘하더라...
나 지금 약간 입덕 부정기인거 같어
자꾸 생각나는데
어떡해야 할지 모르게따ㅠㅠㅠㅠ

끝까지 의리지키고싶었는데...ㅠㅜㅜㅜㅜㅜ

------------ (+ 감사인사)

다들 너무 고마워~
사진들 줍다보니까 마음이 더 확실해진거 같아
나 지민이가 너무 좋다~~♥
폰에 예쁜 지민이 많이 담아놓으니까
왠지 든든해ㅋㅋㅋ
일일이 고맙단 인사 못해서 미안ㅠㅠ
이해해줘~~ㅠㅠㅠㅠㅠ
앞으로 나도 지민이 많이 아껴주고
방탄도 많이많이 응원할께!

예쁜 사진으로 반겨줘서
다시한번 정말 고마워!

9
8
태그
10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4 22:3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프가 말 안되는 수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4 21:48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랙스완 뮤비보면 더 좋아할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4 20:5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다 올팬이구 최애 언금이라 제목에 머글이라고 써주구 지민이팬들아 부분 수정부탁해~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5 03:5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5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렁그렁그렁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잉또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5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지민이 흑발이 좋더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3:5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입덕부정은 왜 하는겨?하루라도 빨리 입덕해서 하루라도 더 빨리 행복해져 이삐야 울 이쁜 지민이 사진 놓고 갈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4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버둥 콩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4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무짤 많이 가져가길 바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4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마도 예술 하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4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술 하는 미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4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름다워서 홀리지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비랑 현대무용 콜라보는... 굿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 안 짚고 덤블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프가 말 안되는 수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본 탄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버타플라이도 이뻤어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퓨마 광고 말 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무 하는걸 좋아하면 유튜브에 2016년 현대무용 시상식 쳐서 봐 여러 가수들 합동이니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근껀 다 주고 있으니 난 예전꺼 줄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는 어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4 22: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톡커들의 선택
  1. 1 결혼은 다른 사람과 한 것 같아요 (168)
  2. 2 빅스 출신 홍빈 탈퇴한대 (145)
  3. 3 용량없어서 짤털이함 (278)
  4. 4 방탄 美 2020 밴 플리트 상 수.. (137)
  5. 5 와 근데 자식 두명 이상이면 (246)
  6. 6 sm 증거 위조했었대 ㅋㅋㅋㅋ (274)
  7. 7 460만 유튜버 문복희 주작 찾아.. (468)
  8. 8 오늘 못생긴 조카 울렸네요 (18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