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체육쌤이랑 연애한 썰10

체부 (판) 2020.04.04 22:22 조회4,318
톡톡 지금은 연애중 체육조아
이어지는 판
안녕..ㅋㅋㅋ 번외에는 새벽에 쓴다고 했는데 쌤이랑도 오늘은 빨리 헤어지고 집에 오기도 했고 아무래도 번외에는 조금 불편한 이야기를 써서 그냥 빨리 왔어 잘했으면 칭찬해줘,,,ㅎㅎㅎ

이번 편부터는 내가 조금 많이...발암이야...ㅋ큐ㅠㅠ 지금도 그 때 생각만 하면 쌤한테 미안해서 죄송하다고 말해....ㅋㅋㅋ

쌤은 괜찮다고 이해한다고 하는데 나 그때 엄청 싫었겠지ㅠㅠㅠ 

쌤은 내가 나 언제부터 좋았냐고 물어봐도 잘 대답을 안해줘 부끄럽나봐

그래도 내가 언젠가는 꼭!! 여기 써볼게... 

우선 난 보충을 안했어. 난 보충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 적이 없거든

그냥 그 시간에 내가 혼자 공부하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고등학교 3년동안 보충을 안해봤어 

뜬금없이 왜 보충 이야기를 하냐구? 왜냐면 이 일이 보충시간에 있었던 일이거든..ㅎㅎ

사실 이 이야기는 1학년 2학기를 다 차지하고 있어서 이 이야기들이 1학년 마지막 이야기가 될거야

그날 난 보충을 안하지만 보충하는 친구랑 같이 저녁을 먹으러 가기로 약속했었어

내가 메뉴도 기억해ㅋㅋㅋ 돈까스 먹으러 가기로 했었음 왜냐면 난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었기 때문이지..ㅎ

그래서 난 혼자 심심해서 다른 친구를 데리고 체육실에 갔어 쌤이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그런데 체육실에는 쌤이 없는거야! 대신... 박하영 언니가 있었어

솔직히 언니라고 부르기도 싫어ㅠㅠ 진짜 나한테 한 짓들 생각하면 정말 짜증나

암튼! 그 언니가 나를 1학기부터 싫어했어 난 그 언니한테 아무것도 안했는데 그냥 체육쌤이랑 친해 보여서 날 싫어했던거야

그 언니도 체육쌤 엄청 좋아했거든 남자로^^

근데 그 언니가 혼자 다니는게 아니야..ㅎ 무서운 언니들이랑 같이 다녀서 총 4명이서 다녔어

1학년 입장에서는 무섭게 생긴 언니들 4명이서 나만 보면 욕하고 야리고 그러는데 엄청 쫄았지,,

그랬던 사람이 체육실에 심지어 우리 쌤 자리에 앉아서 있으니깐 쫌 짜증이 났어...ㅋ

근데 쌤도 없고 무서운 언니들도 있어서 그냥 나가야겠다 하고 나갔어

근데 나가고 바로 엄청 욕하는 소리가 들리는거야..ㅎㅎ 

내 친구는 누군지도 모르는데 욕하는 소리가 들리니깐 엄청 놀랐어..ㅋㅋ 

그래서 밖에서 들었어 뭐라고 하는지.. 

그냥 평범하게 욕 하더라 

"아니 씨* 우리 쌤은 저런게 뭐가 좋다고 존* 아껴주냐~~ 저런ㄴ보다는 내가 더 이쁜뎅 야 애들아 안그러니?? 내가 쟤보다 슴가도 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정말 어이가 없었어 저렇게 말하니깐 박하영 언니 친구들이 말하더라

"야 밖에서 듣겠다ㅋㅋㅋ 쌤은 니 싫다는데 왜이렇게 포기를 안해 걍 포기해ㅋㅋㅋㅋ"

"야 난 쌤밖에 없어ㅠㅠㅠ 쌤 무조건 내꺼야 내가 꼭 내꺼로 만든다 두고봐~"

정말 짜증이 났어 내가 왜 이딴 취급을 받아야하는지 몰랐거든

이때는 쌤이 날 좋아하는 상황도 아니였고 그냥 나 혼자 좋아하고 있었거든

기분이 너무 안좋아져서 난 교실로 갔어 그냥 아무도 없는 곳에 가고 싶었는데 교실밖에 안떠올라서..

체육실에 같이 갔던 친구는 당황해서 그냥 집에 간다고 했고

그렇게 난 교실에 가서 정말 펑펑 울었어 그냥 너무 속상했어

난 중학교를 다닐때도 남자애들이랑 많이 친했어 내가 태권도를 했었거든(취미로.. 운동은 정말 달리기랑 태권도밖에 못해ㅋㅋㅋ)

남자애들이랑 친하다 보니 여자애들 사이에서는 걸* 여우 이런 소리를 정말 많이 들었거든 

그때 생각도 나고 그래서 더 감정이 올라오더라... 그렇게 한 10분정도 울었나..?

갑자기 교실 문이 열리더니 쌤이 들어오더라 

쌤은 보충 안하고 교실에서 놀고있는 애들 잡으려고 순찰을 돌다가 교실에서 소리가 나니깐 들어왔는데 내가 울고있던거지..

쌤은 당황해서 "나연아 왜그래 무슨일이야..."이러셨어 (생각해보면 쌤 앞에서 정말 많이 울었어..아 부끄러워ㅠㅠㅋ쿠)

근데 난 이게 다 쌤때문이라고 생각했었어..ㅋㅋㅋ 과거의 나 반성해..

"쌤이 알면 해결할 수 있어요? 아닌데 왜 알려고 하세요 그냥 나가요"

.........미안... 완전 싸가지없이 말했어ㅠㅠㅠ 미쳤어 날 욕해도 좋아..

사실 내가 쌤한테 박하영 언니때문에 힘들다고 몇번 말했었는데 쌤은 다 장난으로 받아서 내가 서운함이 있었어

쌤은 내가 저렇게 말했는데도 계속 괜찮냐고 무슨일이냐고 물어보셨어

그런데도 난 계속 예의 없이 말했어..ㅠㅠㅠ

"쌤이 뭔데요 내가 계속 말했잖아요 나 힘들다고 그 언니들이 나 괴롭힌다고 나 정말 그 언니들이 괴롭히는거 힘들어서 옛날 생각이 자꾸 나서 자퇴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선생님한테 용기내서 말했는데 선생님이 무시했어요 그러면서 왜 이제와서 잘해주는 척 해요!! 사람이 우니깐 진심으로 보여요? 내가 웃으면서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 말할때는 그냥 장난같았어요??"

이런식으로 말했어... 그러면서 난 쌤같은 사람 정말 싫다고도 했어.. 쌤 상처받으셨겠지ㅠㅠ

내가 저렇게 계속 울면서 화를 내니깐 선생님도 힘드셨나봐

"하...나연아 너 지금 이러는거 맞는 행동이라고 생각해? 선생님이 네 앞에 있는게 너한테 더 힘든것 같으니깐 선생님은 갈게"

이러시고 나가셨어ㅠㅠㅠ 난 그 사실에 또 속상해서 계속 울었어
(지가 잘못하고 지가 속상한건 뭐야;; 반성해 김나연;;)

결국 친구랑 밥을 먹기로 한 약속은 취소하고 집에 가서 잤어

일어나니깐 새벽이더라 카톡 기록 보니깐 1시32분이야ㅋㅋㅋ

계속 쌤한테 미안하고 찝찝한 마음이 들어서 카톡을 보냈어.. 정말 새벽에 카톡..상민폐다...

[선생님 늦은 시간에 연락해서 죄송해요. 오늘은 제가 너무 속상해서 선생님 생각은 안하고 쌤한테 상처를 주는 말을 계속 했어요.. 선생님은 저 위로하려고 하셨는데 너무 제 생각만 했어요.. 제가 오늘 말한건 그 언니들한테는 말하지 말아주세요 쌤 말처럼 그냥 조금만 버텨볼게요]

이때는 수능이 3달?정도 남아서 쌤은 내가 말할때마다 조금만 참으라고 하셨어...

근데 그 기간동안 내가 힘들어서 터져버린거야..

선생님이 근데 2시 넘어서 답장을 보내주셨어

[나연아 선생님은 네가 그렇게 속상해 하는걸 보고 기분이 안좋았어 선생님이 나연이 힘든거 빨리 알아주지 못해서 미안해 앞으로는 힘든 일 있으면 선생님한테 이야기 해주면 최대한 들어줄게 그러니깐 편하게 말해줘 너무 늦었다 얼른 자]

ㅠㅠㅠㅠㅠㅠ 정말 죄송했어 답장 받고도..

내가 선생님한테 다 잘못한건데 선생님이 미안하다고 하시니깐 정말 너무 속상해서 또 울었어ㅋㅋㅋㅋㅋㅋ

아주 상습적으로 울어,,, 지금도 엄청 자주 울어 슬픈 영화만 봐도 눈물 엄청 나옴ㅠㅠ 울고싶어서 우는거 아닌데

그렇게 화해아닌 화해를 우리는 했어

다음편 예고

선생님과 어색해진 나, 그리고 나를 더 집요하게 괴롭히는 박하영언니

그 결말은?!

ㅋㅋㅋ 재밌다 예고 말투ㅎㅎ
12
10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ㅋㅋ 2020.04.05 15:5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쓰면 현타안오나..?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7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2:0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0년대 인터넷소설같아! 재밌게볼게^^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4.05 15:5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쓰면 현타안오나..?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으아 2020.04.05 15: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됐다 진짜 그 언니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00:4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재밌어!ㅜ 앞으로도 많이 써줘!!
답글 1 답글쓰기
ㅇㅅㅇ 2020.04.04 23:1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계속 보고있는데 너무 재밌어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