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엠 피셜 SM 4대 장신

ㅇㅇ (판) 2020.04.04 23:27 조회29,903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최시원, 최강창민, 최민호, 최앤열





근데 4명 중 찐 최씨는 둘 밖에 없는게 킬포ㅋㅋㅋㅋㅋㅋㅋㅋ
217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ㄱ]
4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4 23:28
추천
1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 안보고 글만 읽다가 최앤열이 누군지 진짜 개열심히 생각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앤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4 23:34
추천
9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앤열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14:39
추천
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짤 생각난닼ㅋㅋㅋㅋㅋ 민호야!!! 우리 같은 최씨자나아아ㅠㅜ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6 16: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앤열 돌았낰ㅋㅌ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07: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앤열 보고 진짜 개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3: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에 최앤열이 뭔가했더니 찬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는 없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키가 몇인데??? 알려주라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딸기복숭아 2020.04.05 22:3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놔 심창민이라고요ㅋㅋ 운명때 나왔던 나혼산에서도 사람들이 데뷔때부터 15년동안 본인을 최창민이라고 알고있다고 그랬던것같은데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수영도 넣어조라 아 이제 슴 아닝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킬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카스 ㄹㅇ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돜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 스엠에서 제일 큰데 왜 없지? ㅇㅈㄹ함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아니 최카스도 있어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시원 최강창민 최수영 최민호 최안열 최야니 전나 완벽한 공식이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중 최씨가 두명뿐이라는게 제일 반전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앤열 도랏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아니도 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갑자기 최라는 글자가 이상하게 보여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앤열 이제 이해했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수영 최진리 최강창민 최시원 최민호 최앤열 최이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강창민 원래 최강창민 아니야..?? 그럼 뭐지? 최강창민 최강창민 아니야?? 아니 진짜 뭐지
답글 2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