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불태웠다 .. 죽어도여한이없다 ..

ㅇㅇ (판) 2020.04.05 06:35 조회18,83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고양이를 애완동물 호텔에 맡김.

다음날 찾으러가니 애가 쓰러진 상태로 정신을 못차림.

완전 녹초가 되서 수액 맞고서 겨우 정신차림.

cctv 돌려봤더니 직원들이 케이지를 안잠그고 가서

밤새 암컷 5마리와 폭풍 교미함.

(cctv 범위 안에서 보인 것만 5마리고 그 이상일 수도 있음)

호텔에서 사과하고 수액비용이랑 암컷들 중 임신한 고양이가

있을 시 보상금 지불하기로 약속함.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45433
77
3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5 23:25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액맞은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원인:폭풍교미로 인한 탈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8 02:2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간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7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이었으면 사과도 안하고 cctv보는것도 엄청 시간걸렸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4.05 23:5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겁나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23:25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액맞은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원인:폭풍교미로 인한 탈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5 14:53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케이지 안 잠금 직원 탓도 있는거 아닌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