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해체할때까지 패고 또 패야하는 그룹.JPG

ㅇㅇ (판) 2020.04.05 10:49 조회120,115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196
4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더러움주의]
1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5 16:54
추천
405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빅뱅이나 패라 다른 아이돌들 그만까고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18:11
추천
303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대급 사건사고들인데 너무 안까인것같음 타돌들 생각하면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16:13
추천
254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의 수치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4.05 23:46
추천
41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타팬인데 지디 욕먹는거 너무 안타까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9 02: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뱅 및 빂들 욕하는 래퍼토리 조카 지겨운거 아직도 빨아주는애들이 있네 신깈ㅋㅋㅋ → 그럼 당연히 있지 없을거라고 생각하는 똘추는 대체 누구? 범죄돌 빨아주면 현타 안오나ㅉㅉ 불쌍 → 지들본진은 깨끗할거라고 굳게 믿음 , 대부분 뉴스의 과장된 내용과 허위사실과 루머만 믿고 잘알지도 나불댐ㅇㅇ 그런새끼들이 줜나 대부분 빅뱅 빨아주니까 개돼지네ㅋㅋㅋㅋㅋ → 지들은 다른범죄기록있고 마약도한 연예인(주지훈 신동엽 조용필 은지원 이수근 등등)들 잘만 소비해주고 지들이 파는연예인들은 마치 죄가 없다는듯이 당당히 빨아줌 이런애들은 사람의 인생 ㅈ되게 할수 있고 매장하고 몰락하고 상처와 트라우마를 줄수있는 기레기들이 낸 과장및 허위기사는 철썩같이 믿고 떠들어대면서 선동질하며 당사자애게 상처주는게 진짜 개돼지짓인걸 모름 아는대도 모르는척하고 욕하는애들도 있음 범죄자들 쉴드쳐주느라 존내 불쌍 ㅉㅉ → 팩트는 빂들은 쉴드쳐준적 없고 항상 사실만 말해왔음 논리가 안되서 욕만해서 똑같은말 계속하게하는놈들 → 걍 머가리 빈애들임 눈막귀막 이중성 오지고 듣고싶은것만 듣고 보고싶은것만 보는 전형적인 말로사람죽이는 살인마유형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욕하는애들 → 눈막귀막 이중성 개오짐 사실을 말해줘도 빼액빼액 ㅈㄹ들임 그냥 빅뱅까고싶어서 미친애들임 역시 논리와 할말이 없으니까 같은말 계속하게 만드는유형 승리랑 엮어서 욕하는애들 →승리가 이제 빅뱅 아닌거 모르는지아는지 무조건 엮어서 욕함 이런애들도 논리도 없고 할말없으니까 이런식으로 똑같은말만 계속함 와쥐 불매안하고 뭐하냐ㅋㅋ → 그러는 지들은 전법기업에 성매매한기업 평소에 잘만 소비중 빅뱅까는애들중에 멀쩡한애 못봤다 그냥 다 사람까기에 미친애들같음 그냥 누군가를 까는사람들중에서 인성이 된애들 절대 못봄 다시 말하지만 빂들은 사실만 말하면 말했지 절대 쉴드는 안했음 아무도 지디가 마약안했다고 안함 다만 지디가 고의적으로 한건 아니라고만 함 탑이 마약한것도 쉴드치는사람 아무도 없음 그리고 빂들 승리 안좋아함 오히려 싫어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5: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와보니 앞뒤안보고 눈막귀막하며 욕만싸질러대는 판수준 투명하게 드러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2: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넨 이런 지디의 좋은점은 보려고 하지도 않고 안좋은점만 보려고 하지? 이부분에서 너네는 그냥 지디 까고싶어서 안달난새끼들이라는거 인증하는거다 사람 골로가게 만들수있는 디스패치 기사 다 곧이곧대로 믿어주고 빨아주고 돈벌어부는게 진짜 개돼지인건 모르고 눈막귀막하고 보고싶은거만 보고듣는 니네들이 제일 악질이야 디스패치도 악질이지만 거기에 잘알지도 못하고 선동당하고 사람 죽일듯이 까는 니네들도 댓글로사람죽이는 살인마새끼들이야 니네가한짓 나중에 캡쳐모아놔서 다 보여줄테니까 후회하지나말고 악플 그만처달고 저리꺼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2: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은 마약한 신동엽 주지훈 휘성한텐 뭐라 안하면서 지디나 탑한테만 조카 뭐라 하네 아주 지들입맛대로 까는거 티 ㅈㄴ 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너네는 지디가 마약을 했다 라는 결과만 보고 지디를 까는데 그렇게 따지면 니네가 마트에서 물건하나를 실수로 계산도 안하고 들고나옴 근데 그게 걸렸음 결과적으론 너넨 계산도 안한 물건을 그냥 들고나온샘이 됨 이것도 맞다고 할거임? 모르고 물건 가져온건데 그걸로 욕먹으면 기분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0: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어제 뭣모르고 승리새끼한테 ㅊㄴ새끼라고 말하려던걸 너무 화나서 다같이 싸잡아서 말해서 아직도반성중이고 타멤들한테 아직까지도 미안해하는중인데, 지디는 진짜 너무많이까여서 안타까웠음 지디 엄청좋아하는데 그때 영상보면 지디가 얼마나 유행을 선두했고 앞섰는지 알 수 있음,남자 여자 가릴것없이 대단하다 생각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3: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디가 여기 댓글 안 봤으면 좋겠다 만약 봤어도 움츠려들지 마 여기 있는 악플러들 다른 데 가서 또 저러고 인생에 뭐가 불만이 많아서 저렇게 삐뚤어졌는지 그냥 안쓰러운 사람들이야 ㅜㅜ 응원하는 사람이 몇백 배 더 많다는 걸 알아줘 이건 진심이야
답글 0 답글쓰기
jk 2020.04.07 02: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pann.nate.com/talk/314884581 -> GD 마약사건 정리
답글 3 답글쓰기
jk 2020.04.07 02: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사람들 웃긴게 지금 불법약물 투여한 휘성은 감싸주면서 정작 고의성 없었던 쥐디는 왜 10년전 일꺼내면서 평생 까대는거임?? 그리고 주지훈도 마약,하정우도 프로포폴 투여했는데 왜 한마디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어이없네 빅뱅이 인기많고 잘나가니까 배알꼴려서 어떻게든 까내리는거 조카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2:2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지디는 구라 안치고 약빤 연예인중에서 제일 많이 까이는듯. 다른 약빤 연옌들 기사나 영상엔 앓는 댓글뿐이고 진짜 가끔 마약댓있는데 지디는 대마댓글 무조건 소환이고 댓글에 거의 절반이 마약댓임ㅇㅇ 굳이 약빤 연예인 끌올은 안하는데 지디한테 제일 ㅈㄹ맞는게 팩트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2: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막귀막하고 무논리 즈그 주장 펼치는 애들 특) 나중에 아 ㅋㅋ 이 때 기억난다 ㅋㅋ 이지.랄하면서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다가 ㅈㄴ 무뇌 댓글 보고 수준 낮다고 혀차는데 자세히 보니 옆에 삭제 버튼 있어서 자기가 단 댓글인 거 알고 억장 와르르 무너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57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깔꺼면 승리나까지 지디까지 욕하고있네 얼마나 할짓이없으면 방구석에서 쳐 박혀서 그러고있냐 지디는 무조건 조카 잘못했고 너네가 뒤지게 깐건 잘못 안한거냐? 이러면 또 반대박고 웅앵웅 하겠징~~?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양만 터진것두 없고 깨끗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0:1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일관성 좀 가져라 ㅋㅋㅋㅋㅋㅋ 누구는 패고 누구는 안 패고 누구는 패도 되고 누구는 패면 안 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4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승리로 꼬리자르는거 웃기당 대성 지디 탑 다 커리어 미쳤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플러 ㅎㅇ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발 승발놈 빅뱅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