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송지효 ㅈㄴ예쁘지않냐

ㅇㅇ (판) 2020.04.05 11:19 조회183,876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런닝맨에서 화장도 거의안하고 땀 뻘뻘흘리고 머리도 다 헝클어졌는데도 ㅈㄴ예쁨.. 런닝맨에서 익숙해져서 그렇지 웬만한 여자연예인들 중에 탑같음




1465
7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50남] [이세카이로] [박제] [응꼬야미안] [뷰티페이스] [사랑해널] [구라야]
1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4.05 11:44
추천
42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 ㅈㄴ이쁘지 ㅜㅜㅜ근데 요즘 런닝맨에서 너무 소극적으로 있는거보면 마음아파.. 난 송지효때문에 런닝맨 보는데ㅜ
답글 3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11:20
추천
34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ㅇ 유재석도 송지효가 자기가 본 연옌중에 잴 예쁘다함..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11:23
추천
25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성형외과 원장님이었나 암튼 전문가분이 송지효님 얼굴 완벽 비율이라 하지 않았었냐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Enfp 2020.04.05 19:01
추천
70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도 ㅈㄴㅈㄴㅈㄴ 이쁜데 전소민도 예쁘지않냐 나만그래?? 가끔 쫌 헉함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0 0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 이대로 묻히면 안돼ㅠㅠ 송지효 2세 낳아주세요 ㅠ
답글 0 답글쓰기
j 2020.04.07 1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예인들이 예쁘긴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8:3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쁘긴한데.. 이제 점점 확실히 늙은(나이든) 티가 많이 나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13년도? 그쯤했던 어깨까지 오는 길이에 푸스스?ㅋㅋ 그런 머리했을때 진심 존예였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7: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저 얼굴이 자연미인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1: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 지금도 이쁘긴한데 런닝맨 초반엔 ㅈㄴ이쁨 개여신이야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6 18: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제로 봐보고 싶음 얼마나 이쁠지 궁금...
답글 0 답글쓰기
ㄴㄴㅇ 2020.04.06 18:04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한데 건달인지 건달출신인지하고 사겨서 쫌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8: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제로 봤는데 빛이 남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5:2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요즘따라 얼굴이 좀 힘들어보이지 않아? 웃는 것도 예전처럼 빵빵 웃는 게 아니라 억지 웃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5:0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가 그 정도 탑이었으면 이미 탑찍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3:0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효 언니 조카이쁨 진짜로.. 그래서 난 한때 송중기 송지효 엄청 밀었는데..ㅠㅠ 하튼 진짜 이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2:0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누나는 화장 안하는게 더 이쁨 ㄷㄷㄷㄷㄷ 런닝맨 초창기와 지금 비교하면 그래도 나이가 들었다는게 느껴지지만 아 C 몰라 그냥 ㅈㄴ 이뻐!!!! 사랑해요 송지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연한거 아님? ㅋㅋㅋㅋㅋ 송지효 진짜 이쁨 성격도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1:00
추천
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동네 아줌만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0:4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지효 언니 런닝맨 초창기때부터 팠는데 진짜 너무 매력쩔고 얼굴도 넘넘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010 2020.04.06 10:3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나 안이뿐데 그냥이뿐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10: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떨 때 보면 진짜 너무 이쁘거든?
근데 또 어떨 때 보면 남자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