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미들 줄줄이 클로저한테 사과하는 거 봤냐

ㅇㅇ (판) 2020.04.05 23:13 조회59,9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기다ㅋㅋㅋㅋㅋㅋ사과문도 조카 웃겨 엔시티홈마 클로저 사과하라고 반나절동안 실트 올리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1
315
태그
신규채널
[히힣] [에바킹스덤] [추반해봥]
3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6 00:38
추천
610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아미들은 자기방어적 성격 강한 것 같음 그냥 까는것도 아니고 있던 사실만 말해도 갑자기 발끈해서 인신공격에 타가수 후려치는 성격 나옴 예를들면 저번에 올리온 글은데 보컬강한 그룹에 갑자기 방탄이 베플 올라와서 사람들이 방탄 보컬이 강한건 아니지 않아? 이랬더니 그래봤자 니인생 시궁창 그래봤자 방탄 인기 원탑이고 니가수는 발끝도 못따라오잖아 이런식임 그럴때마다 솔직히 꼴보기싫어 뭔가 심한 워딩을 별것도 아니라는 식으로 해
답글 6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23:23
추천
411
반대
2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진짜 입에 못 담을 말 있잖아 성적인거든 뭐든 근데 그런 말을 14살 15살이 한다는게 좀 신기함... 책임지지도 못할거면서 그렇게 막말하고 어휴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5 23:31
추천
347
반대
7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싸불의 민족
답글 8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4.06 08:24
추천
62
반대
1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야 그게 아미들이 잘못해서 그런 건 줄 알아? 걔가 고소 어쩌고 하니까 좀 심하게 멘트 날린 쿠크멘탈 방린이들이 사과한 거야 먼저 시작한 걔는 왜 사과 안 해? 아 걔는 뭐 회사에서 고소하겠지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7 2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지가 먼저 잘못한건 생각 안 하고 어디서 고소고소거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또 웃기다고 글 싸지르는 너도 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2: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왜 웃긴거야? 잘못한 얘들은 알아서 사과한거고 클로저도 잘못했는데 걘 사과안하고ㅋ 이게 웃긴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5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소드립 개웃기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5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겨미침 ㅋ 어디서 고소고소거려 ? 자신있으면 고소해봐라 ㅋㅋㅋ 내가 제대로 파헤쳐주지 주작인지 아닌지는 경찰서 가서 같이 추적하고 검증해보면 됨. 저거 주작인거 들통나면 진짜 웃기겟다 ~ 관종은 망신 당해봐야 알지 ? 글고 이글 올리고 단체로 빠는 시녀들아 ~ 이글 퍼다 날라서 갖다 바쳐봐 자존감도 없고 언제까지 남 뒤빠는 인생 살래? 느그 인생 참 하찮구나 너희 부모니께서 우시겠다. 부모님께 죄송하지도 않니? 시녀 인생 살지 말고 자존감 있는 인생 살아봐. 한심하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40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웩 아미들 또 몰려와서 댓글 여론 바꿔놓으려고 애를 써놨노ㅠ 그래봤자 느그들이 판에서 죄없는 가수까지 깠던건 안변해~ 응 나 참고로 타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엔시티 팬들 클로저 옹호함 아니면 같이 패?궁금해서 물어보는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일 가져오지 말라며?니는 왜 가져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성하고 사과문 쓴걸 썼다 하는데 이게 왜 올려치기 하는거임?너흰 사과도 안 했잖아ㅋㅋ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0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타돌 조롱을 왜 해ㅋㅋㅋ개찐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1:0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뻔뻔하다 진작에 사과하고 끝내면 됐을걸ㅋㅋㅋ끝까지 입 닼고 있는거 개웃김 고소하라 그래 그냥 지는 뭘 잘했다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서 지는 끝까지 사과 안 하노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심한 시녀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4: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론 선 넘은 아미들은 사과하고 꼭 반성을 해야 한다고 생각함. 하지만 그 홈마 분도 특정 가수를 조롱하는 행위에 대해 잘못이 있으니 포인트를 잡아서 서로서로 잘못한 부분은 인정했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 해명한다고 자폭으로 엔시티 망돌거려서 스엠 내부에서도 홈마 골칫덩이로 인식되어있음 ~ 실제로 경고 나간적도 있고. 자거땜에 인스타에 스엠욕한거 있음 스엠은 건들지 말자 이회장님 느그들한테 만만한 사람 절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0:2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족선족 고소해보라노 백산백산 장백산이라노 학폭학폭고소해보라노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주작 티 엄청나던데.??? 딱봐도 감오던데 사과문도 가짜티나고
답글 2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2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마는 사과 안함? 더러운 워딩 쓴 아미 쉴드 칠 생각 없는데 먼저 잘못한 거 맞잖아ㅋㅋㅋㅋㅋㅋ왜 자기가 더 당당한거임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