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동창회에서 술취한 개가 치근거림 퇴치썰

ㅇㅇ (판) 2020.04.05 23:42 조회92,871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난 유치원 교사임
애들한테 성교육할 때 가르치는 게, 누가 싫어하는 행동을 하면
“싫어요 하지 마세요 도와 주세요!” 임.
애들이니까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
한번은 오랜만에 열린 초등학교 동창회에 갔음.
북적대는 중에 옆에 앉은 얼굴도 가물가물한 남자가 옆반이었는데 좋아했었다고 웃음.
그러냐고 웃고 말았는데 이 ㅅㄲ가 술이 들어가더니 어깨를 슬슬 만짐.
불쾌해서 눈 똑바로 보면서 “하지 마” 함.
실실 웃으면서 “왜 친해지고 싶어서 그래.”하기에
“나는 싫어. 하지 마.” 함
알았다고 하더니 또 어깨로 손이 올라감. 급기야 무릎을 만지려고 하는 거임.
벌떡 일어나서 테이블에 다 들릴 만큼 크게 말해줌
“하지 마. 어깨 만지지 말고 무릎 만지지 마!!! 싫다고!!!”
술 마신 것보다 더 얼굴이 벌개져서 밖으로 나감.
테이블이 조용해졌다가 여자애들이 죄다 욕하니까 남자들은 잠잠함.
이후로 그 ㅅㄲ 별명은 술먹은 개가 됐고
이후로 동창회에서 못보게 됨.
한번은 어떤 놈이 편들었다가 욕 바가지로 먹고 다시는 말도 못꺼냄.
1142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조언과댓글]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6 10:50
추천
3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거 보면 큰소리로 거절 의사표시 해야됨.
적극적으로 큰소리로 . 쓰니 참 똑똑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10:19
추천
2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주 잘 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13:57
추천
1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회식중에 팀장이 딸같다면서 테이블 밑으로 몰래 허벅지에 손올리길래 큰소리로 아무리 딸같아서 그러시더라도 저희 아버지는 제 허벅지 안만지시니까 팀장님도 제 허벅지 그만 만져주세요 함. 그리고 아무렇지 않게 다시 고기먹음. 다음날 팀장ㅅㄲ 실장님한테 불려감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6.07 18: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20대때 대머리 부장이 음흉한 눈빛으로 손목을 잡길래 무표정으로 울아빠가 남자가 손 잡으면 손모가지 짤라갖고 오라고 하셨다 라고 말하니 당황하셨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0:1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럴때 개를 쓰는지 모를일. 개가 어지간한 인간들보다 더 상대방 마음 더 존중함.
답글 2 답글쓰기
2020.04.07 23: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창회가면 왜저리 추근덕대는 남자들이 많을까?????나도 그런놈 동창회에서 겪어봤고, 남들도 많이 겪는듯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ㅐㅐ 2020.04.07 17:48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딱 보면 방구석 뒈지가 주작한 구린내가 풀풀 풍기는데,
평균지능 낮기로 둘째 가라면 서러운 판년들 화력이 ㄷㄷㄷㄷㄷㄷㄷ
괜히 서럽겠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7 17: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와중에 편 드는 인간 존재하는거 진짜 실화냐고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남자 ㅐㅐ 2020.04.07 16:3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구석 뒈지체가 느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6: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동창회신물이남ㅠㅜ난 초등학교때 부모님이 맞벌이셔서 할아버지집에서 할아버지손에 컸는데 겨울엔 상수도가 얼어서 잘씻지도 못하고 키작고 뚱뚱해서 학교에서 존재감없다가 6학년졸업무렵에 왕따당하고 했었음 고등학교때부터 살빼고 눈매교정수술하고 이교정하고는 성인되서 동창들은 거의날못알아볼정도로 변함 그리고 내가 왕따당했을때 방관자지만 어릴때라 이해해달라고 사과를 한 친구가 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연락이오더니 어디냐 근처냐 우리 지금 ㅇㅇ가게서 동창회중인데 잠깐왔다갈랭?해서 30분뒤에 갔더니 여자들은 3명 남자12명정도 여자들취해서 다 비틀거리고 혀꼬인말하는데 여자한명에 남자세네명씩 달라붙어서 얘기중인데 뭔가 분위기가 이상했음; 결국 내가 여자애들 한명씩케어해주고 택시태워서보냈는데 나머지 남자애들중 특히 내가 왕따일때 더 괴롭힌놈들이 나한테 니가 걔라고?헐대박 살어떻게뺐냐 라며 남친있냐물어보고 번호달라며 추파던짐 그뒤로 동창회안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4: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교과서에 실려야한다 분위기니 뭐니 신경 쓰지 말고 크고! 단호하게! 말 해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3: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은 같은 남자 감싸주기 바쁘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슈퍼쓰레빠ㄴ 2020.04.07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굿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28
추천
3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치원교사에 초등학교 동창회 ㅋㅋㅋㅋㅋㅋ 답나옴 ㅋㅋㅋㅋ
헤픈직업 베스트1위에 원나잇 일어나는 베스트1위장소 ㅋㅋㅋㅋ
정신차리고 사세요 아줌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2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늘도 아줌마는 꿈을 꾸면서 살고 있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4: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여자로살기 함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2: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실수로 누름!! 아주 잘했어요 굿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4.06 23:43
추천
1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님이 만만해 보였으니 그ㅈㄹ 했겠죠 ㅋㅋㅋ 헤픈 직업 베스트 순위 안에 들잖아욬ㅋㅋㅋㅋ 유치원생 똥닦는 일이나 하면서 뭘 지들끼리 '교사' 칭호 붙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ㅇ 2020.04.06 23: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랜만에 아는 여자애가 불러서 동창 남자하나 왔는데 남친 있냐해서 있다고 얘기 하는데 사이별로 안좋으면 헤어지거나 그냥 썸남하나 만들면 헤어지기 쉽단 개소리 및힌ㅡㅡ 오랜만에 만나 반가워서 밥 몇번 먹었는데 도끼병 걸렸는지 자꾸 연락오고 치근덕 대서 차단박고 연락 끊어버림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어딜봐서 주작이라는거임...? 충분히 현실에서 일어날만한 일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1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들 그거 알아요? 저런 일있을때 그리고 대중교통 타면서 저런 변태들 만나면 왜이러세요 하지마세요ㅠㅠㅠ 이러지말고 쓰니처럼 만지지말고 어디 만지지말고 싫다고 하지말랬자나!!!!! 이런식으로 하세요 아님 이 깨개개ㅐ객기야!!!!! 이런 식으로 하세요 전자는 피해자로 보이는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를 궁금하게 하고 후자는 가해자로 보이는 사람이 무슨짓읗 했는지 궁금하게 합니다 피해자가 주목받는 방법말고 가해자가 주목받게 하세요 모든 화살이 가해자한테 가게 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