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기 동자

ㅇㅇ (판) 2020.04.06 00:39 조회208,071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나 ㄹㅇ 눈 크거든 근데 눈동자가 ㅈㄴㅈㄴㅈㄴ 작음
눈은 진짜 애들이 나보다 큰 애 본적 없다 할 정도인데 난 나보다 눈동자 작은 애도 본 적 없음 ㅋㅋㅋㅋㅅㅋㅋㅋㅅㅋ
평소에 렌즈 13.6~8 짜리 끼고 다니는데 렌즈 낀거랑 안 낀거 차이 ㅈㄴ 심하당 ... 진짜 렌즈 낀게 눈 과장해서 2배는 커보임. 눈동자 작은 친구들은 공감할거.. 화장빨보다 렌즈빨이 더 심함. 눈동자 작은거 초딩때부터 스트레스였어...
나 한쪽눈만 렌즈뺀거보고 친한친구가 정 떨어진다 했음
그리고 화장 지울 때 렌즈 빼면 ㅈㄴ 못생겨보여서 현타 오지게 오고 자존감이 너무 낮아져...
눈동자 작은거 화장이든 뭘로 커버 안되냐?ㅠㅠ판녀들아




힘주고 뜨면 이런 느낌


이건 젤 크게 떴을때ㅋㅋㅋㅋㅋ아무리 크게 떠도 이렇게 되는 사람은 없지 않냐 시벨 ..눈 크면 보통 눈동자도 크던데;;



힘 안 준 사진, 렌즈 낀 사진 내림
217
4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감평부탁] [썰풀] [벼락치기팁] [코로나꺼져] [입시미술임] [심심해제발] [같이해보자]
25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6 10:02
추천
17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눈 희번득한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조카 열정적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10:07
추천
1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 안 낀 거 보고 정떨어졌다는 그친구는 뭐야... 나는 오히려 눈동자 작고 깔끔한 게 더 예뻐보여서 나도 눈동자 작은데도 항상 투명렌즈만 껴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 사람들은 의외로 너가 눈동자 작은지 큰지에 대해 별로 관심없을 수도 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00:41
추천
1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쌩눈만 봤을때는 이것도 예쁜데 렌즈 낀 눈이랑 비교하면 확실히 렌즈낀게 예뻐보이긴 할듯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8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떨어졌다는 친구는 뭐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10: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엑소 도경수 예전에 유명한 짤 있지 않나 실제로 여장 한건지 아님 합성인건지 일반인인지 모르는데 암튼 단발 머리에 도경수랑 똑같이 생긴 사람 눈하고 개똑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 찬열같다 ㄹㅇ 잘생긴눈
답글 0 답글쓰기
헐ㅡㅡ 2020.04.08 0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뻥 안까고 내 눈인줄 알았어....누가 나 놀리려고ㅠㅠㅠㅠㅠ 내눈 사진 잘라서 올린줄..나 너랑 똑같아 ㄹㅇ... 몸무게 세자리 되도 날 사랑한다던 전남친도 렌즈끼고 자기친구들 소개시켜주고 그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 눈엔 천사지만 예쁘지만 ~ 남들 눈엔 어쩌고~ 근데 진짜 내눈아니겠지 울뻔해따 솔직히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 2020.04.07 2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낸 팔광느낌나넨
답글 0 답글쓰기
스물넷 2020.04.07 22: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맨날끼고 화장하구 하루종일 있으면 나중에 렌즈빼고 못나가겠더라 렌즈꼇다가빼면 눈동자가 더 작아지고 동태눈깔되는느낌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2: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개웃겨 ㅋㅋㅋ 첫번째 짤 보고 엌 눈 되게 부릅뜨고 있네 이 생각 했는데 두번째 짤 보니까 부릅뜬 게 아니라 원래 눈이었음 ㅋㅋㅋㅋㅋ 개놀램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7 22: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눈 자체가 작은것보단 눈동자가 작은 게 낫다...지금 충분히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기동자 ㅇㅈㄹ하고자빠졋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진짜 크다 렌즈 낀것도 올려주면안돼?? 궁금하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20.04.07 1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트레스 오지겠다... 화장도 못하고 랜즈로만 커버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7: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 아기동자가 뭔가 했네 눈 진짜 크당 글고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7 14: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동자 예뻐요 난 렌즈낀 눈보다 자연스러운 눈동자가 더 예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4: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향기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3: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 크게 안 뜨면 그렇게 작아보일 것 같지는 않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2: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안낀게 나은 듯 ㅈㅏ연스러워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0:5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 징그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0:2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동자 ㅋㅋㅋㅋㅋ 조카 귀엽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4.07 10:2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들이 착각하는게 힐신고 쟨 키가 본래 키인줄 아는거랑 렌즈낀 눈이 지들 원래 눈인줄알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0: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렌즈안낀사진 뭔가 ㅈㄴ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