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체육쌤이랑 연애한 썰18

체부 (판) 2020.04.06 05:46 조회20,025
톡톡 지금은 연애중 체육조아
이어지는 판
댓글에 친구들이 계속 다음편이 시급하다고 궁금하다고 해서 나 기분이 너무 좋았어,,,ㅋㅋㅋㅋㅋ
그래서!! 이 새벽에!! 잠도 안자고!!! 다음편을 써보려고 해
내가 생각보다 오래 고구마 답답이 행동을 해서...답답해도 조금만 참아줘..!! 
이번편이나 다음편에는 다시 직진녀로 돌아갈게!! 그럼 시작한다 뾰로롱

난 김선우 오빠랑 1달 넘게 연락을 했고 7월이 넘어가고 있었어

선생님은 그 이후로도 나한테 몇번 더 연락을 했지만 선생님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난 그냥 선생님 연락을 씹었어

그렇게 난 김선우 오빠랑 썸 비슷한걸 탔어 (솔직히 난 아무런 감정 없이 그냥 선생님 잊으려고 만난거여서ㅠㅠㅠ 아직도 선우오빠한테는 미안해.. 근데 지금은 친하게 잘 지내!!ㅋㅋ)

오빠를 정말 자주 만났고 오빠가 우리 학교로 나를 데리러 오는 횟수도 많아졌어

그렇게 평소와 같이 오빠는 우리 학교에서 날 기다리고 있었어

오빠가 학교 운동장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연락을 보고 난 운동장으로 가고 있었어

그런데 가는 길에 선생님을 만났어 난 이번에도 피하려고 했지만 선생님이 날 불렀어

"김나연 너 왜 계속 내 연락 무시해"

"전 할 이야기 없어요 저 기다리는 사람 있어서 가야해요"

이러고 난 운동장으로 갔어 그런데 선생님이 날 따라서 온거야

그리고 우리를 봤어 사실 좀 놀랐어 따라올거라곤 생각을 못했거든

"나연아 저 선생님 너한테 할 말 있는 것 같은데?"

이 때 선우오빠한테 너무 미안했어.. 생각해보면 내가 오빠를 이용하고 있는거니깐..

마음이 너무 불편해서 오빠한테 미안하다고 오늘은 선생님이랑 이야기를 해야겠다고 먼저 가라고 했어

그렇게 오빠는 먼저 가고 난 쌤이랑 이야기를 했어

"저 남자애는 네 남자친구야?"

"아니요 그냥 아는 오빠에요"

"나연아 선생님이 생각을 많이 했어 그 때 네 마음 무시해서 미안해 가볍게 생각하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너한테 본의아니게 상처를 줬다"

"저도 그 때 고백해서 죄송해요 선생님 곤란하게 만들었어요"

"그래 그럼 앞으로는 다시 예전처럼 지낼 수 있겠지?"

"아니요 저 아직 선생님 좋아해요 저 선생님 포기 못하겠어요 너무 힘들어요 제가 정말 좋아해요 선생님"

"나연아... 너 아직 고등학생이야 그런데 왜 나같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그래"

"고등학생이면 선생님 좋아하면 안돼요? 계속 이런 이야기 하려면 저한테 연락하지 마세요 저 선생님 포기 못해요"

이러고 난 그냥 집으로 갔어 선생님이 태워다 준다고 했는데 선생님 앞에서 울기 싫었거든

택시타고 집에 가면서 엄청 울었어ㅠㅠㅋㅋ 기사님이 이상한 학생이라고 생각했겠다..ㅎ

집에 가서 씻고 조금 진정을 했어 그러고 폰을 확인하니깐 쌤한테 톡이 와있었어

[나연아 선생님도 너 좋아 근데 너 아직 학생이야 너가 성인이 되고도 나 좋아하면 그때 이야기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고맙고 슬펐어 선생님이 저 말을 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런 생각이 들었거든

그렇게 난 답장으로 그냥 알겠어요 하나 보냈어

그렇게 용기를 얻은 난 다음날부터 다시 쌤을 쫓아다녔어..ㅋㅋㅋㅋ 이정도면 긍정왕 김나연^^

다행스럽게도 이번편에 우울?한 이야기들은 지나갔다!!!ㅋㅋㅋ

다음편에는 쌤한테 내가 치덕이는 모습들이 나올테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길 바래!
22
50
태그
4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6 19:34
추천
6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걸 단순히 나이차 문제라 보는건 어린 친구들 같음. 나이차 문제가 아니야 이건. 1. 상대가 미자 2. 상대가 '교사'라는 직업. 이게 제일 큰 문제야. 교사라는 직업을 가진 이상 학생들은 보호대상으로 여겨야하고 최소 학생이 본인에게 사랑의 김정을 느껴서 들이댔다해도 성인까지 기다리거나 선을 그었어야함. 어떤느낌이냐면 너희 17 18살이 초등학교 2~3학년이랑 사귀는 것 봤어? 그만큼 기괴한거야 성인들이 보기에는 이 상황이. 너희 한두살 먹으면 성인인데 왜 난리냐고 하지? 20살도 그래서 다들 어리다고 해. 다만 성인으로 분류된 이상 간섭할 권리가 없기에 말하지 않는것일 뿐이야. 보통 20살 짜리가 30대랑 사귄다하면 그래도 주변사람들은 말려. 아직 어리니까. 각자 거기에 맞는 나이대가 있는 법이야. 24살이 30대랑 사귄다? 그때쯤 되면 그래 니도 니 나이가 있으니 알아서 해라. 존중한다 이렇게가지. 20살 된다고 안말리는건 아냐. 단지 성인이니 데여도 니 선택이다. 이렇게 나올 뿐이지. 20살마저도 그런데 17 18살이면 최소 성인으로서 보호해줄 권리가 있다고 느끼고 생각하기에 다들 여기서 이건 아닌것 같다 말하는거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12:55
추천
4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왜자꾸 쳐 올라오나 했더니 올려달라는 급식들이 있어서 그렇구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8 16: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지우고 ㄲㅈ
답글 0 답글쓰기
야옹 2020.04.08 03:5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밌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2:10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 글 계속 보고싶나 ..? 나이차가 어떻든 자기들도 그런걸 알고 감당할 수 있으니까 사귀는거 아닌가 ? 진짜든 가짜든 자기들이 좋아서 사귄다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저씨...늙어서 주작하지말고 발닦고 주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0: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겹다...여기가 미국이라고 하면 저 선생 총살감이다... 미성년자 상대로 사귀는건 미친거지..... 미성년자는 말그대로 미성년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매... 만약 주작이면 쓰는맛 나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6: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내가 잘못 본거냐? 글은 제대로 안 읽어봤긴한데 선생이란 인간이 학생이랑 사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게 임용통과하고 학교까지 배정받아서 선생되놓고 그학교 학생이랑 사귄다는말을 그집 부모도 들으면 쓰러지겠구만... 제정신? 주작이겠지 설마...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4년전 얘긴데 나 고등학생때 다른 반 애가 여고라 남자가 고프다면서 그래서 선생님밖에 만날 방법이없다고 고백했다는거 듣고 손절함;;; 첨엔 거절하다가 점점 만났다고하던데 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24
추천
3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늙은년들 부들부들하네. 썜이랑 제자관계였다가 결혼하는 커플들이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 이래서 나이많은 년들은 안돼. 재고 따지는 것도 많은데 시기심도 많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5:5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진심으로 토나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ㄱ 2020.04.07 05:2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이 틱톡 수준이네 암튼 우리나라 물타기 오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5: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4.07 03:4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교사라는 사람이 학생을 이성으로 보고 연애ㅋ 남친욕먹게하기싫으면 썰그만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3:3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나갔니? 인소여주 빙의 제대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0: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드럽다.. 그러지마 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44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오늘 처음보는데 뭔데 벌써 18화까지 올라와있는거임? 제목만봐도 토나와서 읽어보지는 않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6 23: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현 고3 여고다니는 사람인데 올해 졸업한 언니 중에 기간제 체육이랑 연애한 언니있음 걍 다시 생각해도 역겹고 토나옴 걍 내 경험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