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강다니엘한테 윈드밀 배워볼래?

ㅇㅇ (판) 2020.04.06 10:13 조회25,6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관심 없는 사람은 뒤로가기~
#물구나무 짤 올려달래서 맨끝 추가~

너네 비보잉 본 적 있지? 근데 배워본 사람은 드물겠지? 그것도 고급기술인 윈드밀이라면...ㄷㄷㄷ

근데 어제 집단 강습회 있었다 다니엘이 팬들한테 원드밀 가르쳐주겠다고 브이라이브했거든 팬이야 다니엘이 숨만 쉬어도 눈에 하트 뿅뿅인데 다니엘이 너무 진지하게 동작설명을 하니까 다들 기립, 폰과 컴터 앞에서 따라한다고 하긴 하는데 댓글창 완전 몸치들의 대환장쇼ㅋㅋㅋ
순서대로 이 동작인데 이게 가능하겠냐공ㅋ






다니엘이 댓글창 반응 확인할때면 이때싶 주접글 올려서 다니엘한테 먹금당하고, 막판엔 무대 연습 감상회로 변질되서 다니엘이 물구나무 서는법이랑 2배속, 1.5배속 댄스도 보여주고 아 정말 너무 행복했다

아, 그리고 요번 사이언 앨범 들어보면 다니엘 노래실력 확 늘었잖아 이유가 있더라고 러닝머신에서 뛰면서 노래연습한데 직접 시범 보여줬는데 대박이었어 감동!
비보잉 흥미있는 애들은 다니엘 브이라 한번 봐봐 진짜 설명 잘해 윈드밀 기본 포즈 잡고 시소처럼 균형잡는 시범 보여주며 쉽죠? 그러는데 음... 너 판녀는 가능할지도^^

끝으로 상큼 터지는 비보잉센세랑 어제 인기가요무대짤 놓고갈게 읽어줘서 고마워 건강한 집콕생활하자 파이야★





422
1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팬드루와] [mnm] [잼성결혼해]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6 12:06
추천
137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걍 다 좋아 힘 안들이고 귀엽고 간지나고 잘생에 본업존잘에다 피지컬에 매사에 진심인 거까지 다 갖출 일이냐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13:29
추천
127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엘이 1.5배속을 설명하는 법 ㅋㅋㅋ 센스 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6 21:29
추천
8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부터 느낀건데 강다니엘글보면 ㅇㄱㄹ 글말고 팬들이 올리는글은 항상 스토리가 있어서 댓글까지보는중이야 그냥 얼굴만 올리면서 잘생겼다 영업하는걸 본적이 없어 팬들이 강다니엘에관해서 진심인거같다는걸 느껴 좋은가수에 행복한 팬이라니 보기좋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8 08:1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첫짤 귀엽다 내주변강다니엘강다니엘하던데 얘구나 한동안 방송에서 못본것같은데 하긴 내가 티비잘안보지만ㅋ 이거 볼려면 브앱가서 강다니엘검색하면 되나 요즘 강제 휴무인데 심심한데 함 볼까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0:5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니엘은 진쨔ㅜㅜ 안그런척 자상해서 맨날치이는듯 다니티라서 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0:27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행복하고 신나 보여서 얼마나 팬들도 행복한지 모를거야 다니엘 같이 오래 행복하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5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못배워... 안배우는거 아니고... 저렇게 알려줬지만... 난 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5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9:20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왤케 순해 개기여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8:12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볼때마다 다리가 긴것도 부럽지만 골반부터 발목까지 일자로 뻗은거 너무 부러움 종아리와 종아리 사이가 태평양인 내 다리와 너무 달라서 개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8:05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윈드밀 뒷부분 잘라 먹었넹 다 돌고나서 바로 앉아 인사할 때 그 부스스 머리 이거 놓침 안돼 전나 귀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5:44
추천
3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보느라 아무것도 못함 하 너무 좋아 청순파워 맨얼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4:3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멋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4:16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 개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3:55
추천
3
반대
4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나쁘게 생각하진 않는데 콘서트 연령대 자료 올려져 있던 그.. 아줌마들만 빤다는 글 보고 나니 좀.. 선입견이 생기네 내가 나쁜거겠지만.. 근데 팬덤에서도 이미지 마케팅? 같은걸 하면 어떨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고 평범한 남돌 팬덤이라고 ㅇㅇ.. 기분 나빴다면 미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3:02
추천
4
반대
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한테 돈쓰지마라. 어차피 가슴큰 지효남친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2:1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집에서 팬들 저거 따라할 거 생각하면 ㅈㄴ 웃김 단체로ㅋㅌㅌㅌ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 자세하다가 허리 삐끗할 듯 절대 못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12
추천
3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탈덕 비슷하게 했었는데 정신차려 보니까 어느새 돌아와 있음 참 이상한 강다니엘 인간 늪 강다니엘하는게 젤 잼있긴 함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01:06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어피치 얘기해서 올려 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