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부끄럽지만 처음으로 택배기사님에게 작은 선물을 드렸습니다.

ㅇㅇ (판) 2020.04.06 13:13 조회24,584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
.
.
몇 주 전, 과로사로 사망하신 택배기사님의 소식을 듣고나서
준비하게 된 이벤트인데요..ㅎ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고생을 많이하시는 택배기사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고 드렸던 기억이 나서
부끄럽지만 조심히 올려봅니다 헤헤❤











택배기사분의 반응이 좋아서 다행이였어요!
모든 택배기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여러분들도
코로나바이러스 걸리지않게 조심하세요!
178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4.06 15:37
추천
4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분들만 계셨으면 너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사랑이 2020.04.08 10:59
추천
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하고싶은데 택배기사님들이 싫어할까봐 혹여 안드시면 내스스로 세상 넘 각박하다 생각들까봐 못하고있는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응애 2020.04.08 10:55
추천
2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아 마음씨가 정말 예뻐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는지 참 좋은분 같네요 ! 저도 앞으로 택배 기사님께 작더라도 선물을 드려야겠네요쓴이에게 좋은일만 가득하길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8 16:1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택배아저씨가 님보다 돈 더 많이 벌어요 ..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6:0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딴거 하지말고 평소에 물건 못받았다고 구라치고 물건값 물어내라고 지랄하지말고, 착불 배송비 입금이나 똑바로해서 수금 문자 돌리는 일이나 없게해라.
답글 0 답글쓰기
바다 2020.04.08 15: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아이 간식으로 집에 있는 다이소 포장봉투에 이것저것 넣어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ㅡ^ 여긴 거의 대한통운 롯데택배, 한진택배, 쿠팡기사님들만 오셔서~ 아이랑 같이 여러가지 넣어 포장 했는데~ 아이가 택배 기사님 오시기만 기다려서 넘 웃겼어요ㅋㅋ 택배 기사님들 정말 감사한 분들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4.08 15: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료수 놔도 안드시던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5: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4.08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너무 착해 ㅠㅠ 매우매우 칭찬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3:49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사님들한테 진상짓안하고 연락하면 전화받거나 문자하거나 이런게 도와주는거임 도와주는거 따로없음
답글 0 답글쓰기
선화 2020.04.08 1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족이 가구를 배송하는데 먹을거 챙겨주시는분들께 감사 인사하고 싶어요
사실 안 챙겨줘도 그만인데 시원하게 마시라고 물 사주고, 과일 ,음료수, 과자, 직접 쑤운 호박죽
컵라면 먹으라고 상도 펴주고 라면 끓여준다는 사람 저녁밥 먹고 가라고 하는 사람 부담주기 싫어서 안먹고 오지만 마음만은 정말 따뜻함 느꼈고 고맙게 생각해요
챙겨주신분들 모두 감사하고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3: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택배 많이 시키는데 함 준비해볼까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고~쓰니글 보니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네요^^; 오늘 오시는 택배기사님께 작은 음료수라도 하나 건네야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2:3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씨도 마음도 정말 예뻐요. 저는 커피나 음료 1병씩 드리는데 간식드리는 것도 좋아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2: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선행을베풀어도 저지랄이네 별게 다불편하냐 뭔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4.08 1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0000 2020.04.08 12:1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나라 여자들 참 착해~ 여러의미로다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1:57
추천
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기사님들께 드리고 뿌듯하면 될걸 굳이 사진까지 찍어서 여기 올리는 거 보니 진정성 1도 안 느껴짐. 그냥 자기가 착한 사람이라는 칭찬 듣고 싶어서 그러는 느낌? 그걸 원한다면 눼눼 칭첀햬~~~
답글 5 답글쓰기
ㅋㅋ 2020.04.08 11:5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같은 상황에 훈훈함이 보기좋네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1: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풀줄 아는사람이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