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코로나로 피해보시는 요양병원 할무니들

ㅇㅇ (판) 2020.04.07 08:19 조회21,17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72
1
태그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걍이뽀 2020.04.07 10:4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눈물나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4.08 01:3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호자분들 저렇게 면회좀 하게 해달라고 떼쓰고 진상짓하는게 절대 맞는건 아닌데 조금이라도 이해는 간다.. 부모님이 위급한 상황인데 코로나때문에 못 보고 돌아가시면 나라도 화날거같음.. 그래도 일하시는 분들께 민폐짓은 하지 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0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할머니 치매셔서 요양원에 계시는데 진짜 너무 보고싶어ㅠㅠ 평소엔 매주 갔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6: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창문으로 보게하면되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준준준 2020.04.08 17: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도 요양병원 간호사인데 진짜 현실이 저렇네요 며칠전에는 보호자가 물품 주러 왔다해서 온김에 환자 얼굴 보고싶다해서 원래는 안되는데 간절히 부탁해서 출입문(투명) 문을 가운데 두고 막 손짓 하면서 잘있냐고 하고. 서로 우는데 진짜 마음 아프더라구요ㅜ 빨리 사태가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4.08 1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0: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비 치매어른들 양산되지 싶다.
혼자사는 어른들..주변 경로당같은 모임장소도 패쇄되서 오갈곳 없어지니
방에 혼자 계시게 되고, 드시는것도 부실한데 인적교류가 끊겨서
돌아가셨어도 모를수있고
혼자 멍때리다 치매 오시기 쉬운 상황.
우한폐렴..넘 싫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7: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엄마도 보고싶은 자식 기다리다 갑자기 치매오고 전화통화도 안되기 시작더니 지난달에 돌아가셨어요.. 모든게 1월중순부터 3월초 사이에 생긴 일들이예요... 얼굴도 못뵙고 보내드린 자식으로서 평생 한으로 남을것같아요.. 면회 안돼서 속타는 자식도... 못오는 자식 오매불망 기다리시는 어르신들도...모두가 힘드네요.. 진심으로 코로나 사태가 원망스럽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2: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마음 찢어진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1:36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호자분들 저렇게 면회좀 하게 해달라고 떼쓰고 진상짓하는게 절대 맞는건 아닌데 조금이라도 이해는 간다.. 부모님이 위급한 상황인데 코로나때문에 못 보고 돌아가시면 나라도 화날거같음.. 그래도 일하시는 분들께 민폐짓은 하지 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0: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20: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할머니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7: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 눈물이 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7 16:4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걍이뽀 2020.04.07 10:4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눈물나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