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씨아이액스 좀 의외였던거

ㅇㅇ (판) 2020.04.07 08:49 조회8,51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내 기준<

CIX 좀 의외였던 점




 


승훈이

처음에는 키 큰 줄 몰랐는데




 


승훈이의 매너다리...

키 181cm로 팀 내 두번째로 크다고 함





 


그리고 막내 현석이

현석이는 커 보이긴 했거든?





 


근데 이정도일 줄은 몰랐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석이 키 188cm이라던데


181cm와 188cm의 매너다리 클라스 ㄷㄷ





 



알고보면 CIX 멤버들 의외로 다 장신임

배진영 178cm




 


BX 병곤이 180cm로

팀에서 세번째로 장신인 멤버


근데 최근엔 진영이가 병곤이 키 넘어섰다는 얘기가 솔솔 들리더라







 


용희는 177cm

작은키 아닌데 멤버들이랑 비교했을 때 제일 작은 키





 


CIX 평균키 180.8cm

대박ㄷㄷㄷ

의외의 장신 그룹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

46
3
태그
신규채널
[모두드루외] [읍들어와] [추반해바] [방탈미안] [문태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1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석이 진짜 키 엄청 커서 모델같긴한데 188은 딴멤이 현석이 아침에는 188된다 한거고 현석이 본인은 계속 186이라고 하고 있어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4: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댄스 첼린지였나 엑소러브샷 커버했던 공방 거기 내 본진보러 갔다가 봤는데 그 세분중 가장 키크신 분 누구였을까 되게 얼굴도 작고 완전 모델같았었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2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왜케 커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22: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점점 상향평준화 되네 남돌들 좋아좋아 아주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7: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진영 키더컸다그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3:1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실물봤는데 다 소두임 그래서 더 커보이고 거기에 배진영은 더 소두임.ㄷ ㄷ ㄷ ㄷ 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13:0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두 & 장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