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현아 데님 화보 찍었던거 보고가

ㅇㅇ (판) 2020.04.07 09:04 조회23,27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현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엠버서더라서 화보도 많이 찍었었는데

레트로 데님 화보 별로 화제가 안된거 같아서ㅜ

화보컷 모아왔어




 


그냥 딱 보고 느낀건 '현아 끼가 다 했다' 싶었음ㅋㅋ




 

패알못인 나로썬 럭셔리한지 어쩐지 잘 모르겠다만

현아가 쩐다는 건 알겠더라



 

 

현아가 너무 쩔어서 옷에 시선이 안가고 현아 얼굴에 시선이 가는게 함정이라면 함정;;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현아 피어싱 개잘어울린다
그 쇄골 부분에 파츠는 피어싱 아니고 붙인거겠지?
현아가 하니까 예쁘넹


 

 

현아는 화보 찍을 때보면

진짜 몸 잘쓰는거 같음 현아 광고 모델 쓰는 맛 나겠다


 

 


과하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난 현아니까 과한 걸 시도할 수 있는게 좋음ㅎㅎ

무난하게 예쁜건 흔하니께


암튼 현아 짱!



40
14
태그
신규채널
[모두드루외] [읍들어와] [추반해바] [방탈미안] [문태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4.09 02: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현아 화보볼때마다 감탄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9 01: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아., 피어싱이야..?아프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ㅌㅌ 2020.04.08 18:2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자켓이랑 바지 세트너무이뻐서 보고 나오자마자 달려가서 삼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그저한숨만 2020.04.08 13:46
추천
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네번째 사진 너무 쩍벌아닌가 ;;;저런 포즈는 좀 추함 ㅋㅋ
근데 쇄골밑에 저거 박은건가?????? 저기다 피어싱하면 안아픈가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9: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거 피어싱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9:0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한때 패왕이였던 현아가 도대체 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